[EOS : 문송해도 괜찮아] EOS 백서 예고편 : 문과,코린이,조선시대 사람도 이해하는 크리머의 EOS 특강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새로운 컨텐츠를 준비해 봤습니다 !

[이오스 : 문송해도 괜찮아]

스크린샷 2018-04-09 19.10.27.png

  • 블록체인의 기반이 기술이다 보니 저를 포함한 많은 문과생들은 이해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정확히 말하자면 문과도 아니고 예체능 입니다 :)

  • 합의알고리즘, DPOS, WP, BP, 컨센서스, 거버넌스 등등 어려운 단어들은 문과를 포함해서 블록체인의 배경지식이 없는 코린이들이 쉽게 이해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문송 합니다..

스크린샷 2018-04-09 18.43.04.png

NO! 이제는 문송(문과라서 죄송)할 필요 없습니다.


  • 크리머와 함께 하는 [EOS:문송해도 괜찮아] 시리즈를 통해 같이 이오스에 대해 쉽게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 저 역시 EOS를 계속 공부하면서 글을 쓰는 중이라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부족한 부분을 메워 주는 것블록체인과 이오스가 만들려는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EOS : 문송해도 괜찮아] 첫 번째 시리즈는 [EOS 백서] 입니다.

스크린샷 2018-04-09 20.17.36.png

  • EOS 백서도 업데이트 되었고 저도 다시 기초 부터 공부해보자는 생각에 [EOS 기술 백서] 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 각 컨텐츠마다 댓글로 Q&A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 사실 좀 빡셀거 같아 걱정도 되긴 하지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크리머 글 알람 받기 !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채팅/리딩/가격 X 알람 기능 O)

  • 이오스 에어드랍 / 이오스 관련 소식을 빠르게 듣고 싶은 분들은 참여해주세요 :)

크리머 최신 글


이오스 보팅짤.png

Sort:  

ㅋㅋㅋㅋㅋ문송해도괜찮아 ㅋㅋㅋ재밌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ㅋㅋㅋ문송합니다라는 단어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기대에 부응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화이팅! 저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같이 열심히 공부해 봐요 :)
화이팅 !

빠워가 야개서 보팅해도 얼마 안올라가네요 ㅠ

괜찮습니다 ㅎㅎ 빠워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저도 크리머님 글로 공부많이하고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부족하지 않게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
화이팅 !

이오스 사고싶어서 쨰리는중인데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투자를 추천하는게 아니니 한 번 봐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문과생들에게 힘을 주세요^^

힘힘힘 !!
문과 가즈앗 :)

아나볼릭님 체육인 아니신가요? ㅎ

아...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컨텐츠 입니다ㅎㅎㅎ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같이 공부해봐요 :)

기대됩니다 근데 크리머님은 지역이 어디신지요?

노력해보겠습니다 ! 저는 서울에 있습니다 :)

하나둘씩 공부시작하는거죠~^^
기대됩니다.!!

스타일 골드님 같이 공부해봐요 :)
리스팀도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