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카멜에 대해 알아보자 ! ( 카멜은 크리머의 불면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 [카멜 에어드랍]은 다들 잘 받으셨나요 ?

  • 카멜 에어드랍을 받았으니 카멜이 무엇인지 알아야 겠죠 ?

웰캄 투 카멜

스크린샷 2018-04-05 14.14.24.png

탈중앙화 오픈 소스 기술 교육 플랫폼


  • 카멜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블록체인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입니다.

스크린샷 2018-04-05 14.18.16.png

크리머가 잠 못드는 이유.


  • 크리머는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곧 로봇들 때문에 제 직업을 빼앗길수도 있다는 걱정 때문이죠..

  • 크리머 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AI 기계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죠..

  • PWC 최근 조사에 따르면 2030년대 초 영국 일자리의 30% , 미국 일자리의 38%가 쉽게 대체 될거라고 했습니다 ㅠ

  • 그러면 이제 크리머와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카멜의 해결책은 재교육


  • PRC (Pew Research Center)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직장인 54%가 추가교육과 기술 개발은 필수적인 것이며 그 중 64%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아는 것이 오늘 날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 카멜은 탈중앙화된 기술 교육 플랫폼으로 '크리머'와 같은 사람들이 공식적인 학위 없이 프로페셔널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 줍니다.

카멜 토큰은 어디다 써?


  • 크리머는 그가 성공적으로 완료한 모든 카멜 챌린지에 대해 카멜 XP를 받습니다.

  • 카멜 토큰으로 카멜의 도전 과제를 구입하거나, 커뮤니티 내의 다른 카멜 토큰 보유자로부터 자유롭게 카멜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4-05 14.36.18.png

카멜의 주요 과제.


  • 카멜의 주제는 도전이라는 개념입니다.

  • 각 도전은 도전 자체의 학습 가치를 나타내는 카멜 토큰으로 가격이 책정되고 측정됩니다.

토큰 이코노미


  • 아직까지 소프트웨어 학습과 개발 분야에서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학습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것이 극도로 어렵다는 사실입니다.

  • 카멜 교육 모델은 성장 추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주요 원칙을 도입 합니다.

  • 작성자가 책정한 가격이 카멜토큰의 단위로 표현됩니다.

  • 예를 들자면, 이 카멜 챌린지를 작성하고 10카멜 토큰이라고 가격을 책정 합니다. 크리머는 10카멜 토큰을 에게 지불하고 구매 합니다. 크리머가 구매한 카멜 챌린지를 완료하면 크리머의 스킬 셋의 가치(개발자 숙련도?)는 10카멜만큼 증가 하게 됩니다.

  • 이러한 스킬셋 레벨(숙련도)를 바탕으로 개발자의 실력을 평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카멜 토큰의 가치


  • 카멜 챌린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토큰의 가치는 변동합니다.

  • 다시 말해, 개발자들이 더 많은 도전을 완수함으로써 그들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거래가 발생할 것이고, 카멜 토큰의 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다.

  • 따라서 단일 카멜 토큰의 값은 네트워크의 전체 값에 정비례합니다.

  • 플랫폼에서 더 많은 사람이 배우고 진정한 가치를 이끌어 낼수록 토큰의 가치도 더 높아집니다.

글을 마치며 :)


  • [카멜:크리머 레이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는 [크리머 레이팅]의 좀 더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NEW 멤버크리머에 합류 하게 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크리머 글 알람 받기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채팅/리딩/가격 X 알람 기능 O)

  • 이오스 에어드랍 / 이오스 관련 소식을 빠르게 듣고 싶은 분들은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크리머 최신 글


이오스 보팅짤.png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빠른 풀보팅!

감사합니다 :)

잘 읽고 있습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bs 스페셜에서 ai 와 로봇에 관한 내용을 방영 한 적 있는데,
로봇과 ai 가 현재 일자리를 많이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나,
그 시대가 오면 사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일자리가 생겨 날 것이라 했습니다.
All is Well~!

넵 당연히 그렇게 되겠죠 !

카멜은 그 중에 프로그래머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측하고 교육 분야 댑을 만든 것 같네요 :)

매번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멜이 이런거였군요..
뭔가 인증기관에게 레벨테스트 받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상당히 독특한 개념입니다.

근데 스킬을 평가하는 다는게 살짝 웃기군요. 잔기술 많은 학새이 초능력자 CTO를 뛰어넘는 일이 벌어지는건 아닐런지.ㅋㅋ 너무 많이 갔나요?ㅋㅋ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3호 티셔츠 크리머님!!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 골드님 :)

EOS 짝퉁으로 203호 티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ㅎㅎㅎ

203호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으시면 eos가 되겠군요ㅋㅋ

ㅋㅋㅋㅋㅋ 영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리머님 덕분에 카멜도 받았어요. 감사드려요.
하시는 일 번창하세요~~감사감사~

이오스가 번창 해야 합니다 :)
감사감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린님 :)

요즘 대치동에선 영어보다 코딩이라는데
대치동 아줌마들 알기시작하면 코인가치는 날라갈거 불을보듯 뻔하지요?ㅋㅋ

오 ㅋㅋㅋㅋ 저도 그런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대치동 뻠핑 :)

카멜이 제대로만 진행된다면 참 괜찮은 아이템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될지는 사람과 시장이 결정하겠죠.

EOS 가즈아~

맞습니다 모든건 시장이 결정해주겠죠 :)

가즈아~_~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