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다들 잘지내셨나요 ? 오랫만에 스팀잇 개인 계정으로 글을 쓰네요 !

아는 분이 스팀잇을 소재로 웹툰을 그린다고 하셔서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를 해줬었는데 드디어 웹툰으로 나왔네요 !

웹툰을 보니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을 때가 생각이 나서 스팀잇과 스팀잇 팔로워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스팀잇을 시작한 계기


  • 우연치 않은 계기로 스팀잇에 달았던 댓글 하나가 많은 보팅을 받은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와.. 진짜 글을 쓰는 것으로도 돈을 벌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그 다음날 부터 스팀잇에 1일 1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많이 올릴때는 1일 3포스팅까지 했던것 같네요 :)

스팀잇이 준 기회

스크린샷 2018-06-26 22.06.20.png

생각의 가치란 말이 정말 와닿네요.

  • 스팀잇을 하면서 “글을 창작하는 것에 대한 정당한 권리를 얻을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스팀잇을 통해 블록체인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 그렇게 스팀잇에 빠져서 매일 글을 쓰다 보니 운 좋게도 블록체인 업계에서 일을 시작 하게 되었네요 ㅎㅎ

스팀잇 & 스팀잇 팔로워 분들 고맙습니다 :)


  • 제가 꿈을 이뤄가는 과정에 있어 스팀잇은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 스팀잇 팔로워 분들과 스팀잇에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스팀잇 웹툰:Go For it

스크린샷 2018-06-26 21.25.01.png

웹툰 링크 : https://steemit.com/kr/@gopaxkr/2018-x-2-goforit

스팀잇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봐보세요 !

Sort:  

크리머님^^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잖아요!
저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크리머님이 이미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 계시는걸요 ㅎㅎ 저도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

앗 이거 2차 심사 올라갔던 거네요!! ㅎ 대단쓰...!!! 넘 재밌더라구여 ㅎㅎ

웹툰 봤는데 잼있더라구요
좋은 결과 있으셨으몀 좋겠네요^^

크리머님 텔방에서 항상 좋은 정보 받아보고있습니다! ㅎㅎ 정보가 엄청 빠르시던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시고 계신건가요? 정보원이 어디인지 궁금해집니다ㅋㅋ

ㅎㅎㅎㅎㅎㅎ 제가 다 모니터링 합니다 ㅠ
제가 정보원입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creamer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reamer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