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이벤트] 1 Year Anniversary

in #kr6 years ago (edited)

birthday-cake-cupcakes-2.jpg

안녕하세요!
제가 스팀잇 가입을 한지 어언 1년이 되었습니다!!!
체감상으론 더 오래 된것 같은데.. 이제서야 1년이 되었네요. 2016년말쯤 자주듣는 Podcast에서 스팀에 대해서 언급된 걸 한귀로 흘렸다가 다시 작년 3월경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된것같습니다.

sdf.PNG

2017년 신규유저 유입이 많이 되면서 좋은 글들을 쓰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며 스팀 플랫폼이 나날이 성장하는걸 바라보며 하루하루 뿌듯함을 느겼습니다. 겸사겸사 가입 1주년이기도 하고, 좋은 컨텐츠로 스팀에 기여하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그리고 소량이지만 이벤트를 위한 파워업!!도 하였어요. ㅋㅋㅋㅋ 본글 업봇 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풀봇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즈아!!!!!


지금까지 이벤트 참여해주시고 댓글로 축하와 격려의 말씀 남겨주신 분들 다 너무 고마워요!! ^ ^ 글 보상기간동안 계속해서 이벤트 진행할게요~

Sort:  

엄청나십니다. 선견지명이있으신것같군요; 저는 이제 60일이 넘어 70일정되돈것같습니다. 좋은 가르침을 주십시요!

와 1년이나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축하해

축하드립니다. 전 몇 일 전 가입해서 아직 헤매고 있습니다 ㅎ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우앙!!!!!!!!!! 축하드려요 :) 가즈아!

와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는 몇 달정도 더 남았네요...
즐거운 밤 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벌써 1년이라니 엄청 부럽네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 아직 2일차인 스팀린이입니다.
오늘부터 트렌디한 팝송 추천드리는 컨텐츠 하고 있습니다 !!
업봇 팔로우 했어용!! 제블로그 와서 노래 들어보시고 댓글남겨주세용!! 감사합니다 !!!!

와 1년~
저는 스팀잇을 알게 된게 겨우이제 두달인데 대단하시네요.
앞으로 더 나갈 시간보다는 짧지만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 쭈욱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4866.85
ETH 3369.73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