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링크할 때 한가지 팁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유튜브 영상 게시할 때 한가지 팁 알려드립니다.

첫화면을 좀 더 좋은 화질로 올리는 방법.

드디어 3분 미만의 영상 제작 성공 ^^

Sort:  

완전 꿀팁이네여~^^
유투브 시작해볼까해서 기웃거리고 있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ㅎㅎㅎ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마이크는 어떤 걸 쓰시나요?

Pillar cm-700usb 라는 제품이네요. 마트에서 집어온거예요ㅡ ^^ ㅋㅋㅋ 저가형임

오 꿀팁 ㅎㅎㅎ 저는 링크만 따왔었는데 퍼가기로 따오는게 좋군요 ㅎㅎㅎㅎ
중간에

시끄러
깨알 개그 ㅎㅎㅎ

오홍~! 꿀맛이에용~!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만화 케릭터 카우보이 비밥을 좋아하시나봐요^^
자신이 올린 유투브 영상을 가지고 올 때 유용할거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그대로의 꾸우우울팁!!!! 잘 애용하겠습니다ㅎㅎㅎ

꿀팁 인정요^^

Congratulations @cowboybeb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