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커피를 쏜다!(평판 67도달기념 @주사위이밴트)

in #kr7 years ago (edited)

1.참여 방법


  • 댓글로 @주사위 이렇게 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 2017년9월 30일 10:00 이후까지 가장 높은 주사위 번호를 뽑은 2분께 커피값 10스팀달러를 보내 드립니다.
  • 보내드린 10스팀달러는 가능하시면 kr-market 에서 환전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kr-market 이용을 권장하기 위함이므로 한국인에 한합니다.
  • 주사위 번호가 복수시 제 마음대로 2분에게만 드리겠습니다.

2.주사위사용법


  • https://steemit.com/kr/@jungs/5kuajr
  • 주사위 번호는@주사위 댓글을 달고 2분정도 지나면 주사위 번호 댓글이 달립니다. 주사위 번호 댓글이 달리지 않을 경우 위 @유저추가 대댓글을 다시면 해결됩니다.
  • @주사위 명령어를 개발해주신 @jungs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jungs 님이 개발하신 @시세정보 명령어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https://steemit.com/kr/@jungs/4jyxq1)
  • @jungs 님이 개발하시고 계신 @보팅주사위 1 @보팅주사위2 명령어도 관련 포스팅도 한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https://steemit.com/kr/@jungs/5vyzvb)
  • 본 게시글은 페이아웃 후에 [스팀잇툴] 보상 완료 게시글의 마크다운 복사하기를 활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https://steemit.com/kr-dev/@segyepark/3dc6mx)

3.@주사위 관련 명령어의 종류



4.참여 방법4.@명령어 사용시 주의할 점


*

본 이밴트는 내친구 이백서를 컨닝한 것임.

Sort: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y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과자값드림. ㅋㅋㅋ

축하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izventur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위로의 과자값 입니다.

평판 67을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eunglimda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위로의 과자값 입니다

평판 67 달성을 축하 드립니다~ ^^
@주사위

위로의 과자값 입니다

^^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럼 저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kt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콘님의 평판 67을 축하드리며... ^^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heolwoo-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과자값 입니다

감사합니다. ^^
아들이 좋아하는 고래밥을 사줘야겠네요. ㅎㅎㅎ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참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위로의 과자값 드립니다

평판 67 축하드립니다 :) @주사위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segye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엄청 낮지만 암튼 행운은 올거 같은 숫자네요 ㅎㅎㅎ

위로의 과자값입니다. 30이하만 드리니 ...
이것도 행운 이 겟지요

오오 감사합니다. 역시 운이 좋은게 맞았네요 콘님 :)

평판 67 달성 축하드립니다 콘님!ㅋㅋ 저도 주사위 한번 굴려보겠습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leesongy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와..............3..............................제가 최고인 것 같은데요 콘님......

위로의 과자값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j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위로의 과자값 입니다.

평판 67 달성 축하드립니다. 기쁜일은 나눠야 제맛이지요~ 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noah32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위로의 과자값
30이하만 드립니다

위로의 과자값 감사합니다. ㅎㅎ 넙죽~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