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주사위 기능 수정 사항 및 마지막 업데이트 안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ungs입니다.

오늘은 주사위 서비스의 마지막(?) 기능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오류수정

주사위가 안굴러가는 경우가 좀 있었죠? ㅠㅠ

5.png

크롤링시 서버가 죽는 현상이 발생했을때 자동으로 서버가 재시작 되도록
셋팅을 해놨습니다. (10분이내에 재시작됩니다.)

이상하게 주사위가 안굴러가는 유저가 있다라고 하시면
최근한달정도 글을 안썼거나 신규유저입니다.

글의 작성자가 @유저추가 라고 하면 조금의 시간후에 주사위가 굴러갑니다.

유저추가.png


추가기능

추가 기능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지만 주사위를 돌릴때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1.png

2.png

아마 문구들은 좀더 재밌게 조금씩 수정될껍니다.(아마?)

주사위 기능은 이것으로 마무리할까 합니다.

4.png

혹시 더 필요한게 있을려나요???

@주사위
@주사위(범위)
@순위 (100인경우에만 가능)
@유저추가 (안돌아갈경우)

요즘 생각

앞으로는 개발만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개발에 빠져서 다른분들에게 많이 소통을 안하고 그러다보니 ~
많은 팔로워들이 멀어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개발을 미뤄놓고 예전처럼 다시한번 댓글왕에 도전해야하나
포스팅의 질을 좀더 신경써야하나
그리고 포스팅이 너무 딱딱해서 그런거같기도해서 ~
조금 부드러워 보이고자 ..이모티콘도 사용해봤습니다.

24.png

...그래도 먼가 ...아재느낌이 나는군요 ..
ㅎㅎ 그래도 개발은 계속될껍니다.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 아자아자 화이팅!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oading...

주사위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전 뭐라고 나올지 궁금해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greengree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포기하세요 !! 라고 하는군요 ㅎㅎ

이거 너무하는거 아닙니까ㅋㅋ
포기하라니요!!ㅋㅋㅋㅋ
다시 해볼꺼예욧!!!!!
@주사위

댓글의 댓글에는 주사위가 원래 안됩니다. ㅋㅋ
포기하세요 !

아ㅠㅠㅠㅠ
제가 졌네요ㅠㅠㅠㅠ

저도 굴려보고 갑니다 정스님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newsoul12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jungs 님이 만들어주신 주사위 덕분에 이벤트도 되고 좋네요~감사합니다. 그럼저도 한번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uksa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늘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g님의 향한 제 마음을 한번 주사위로 돌려보겠습니다 ㅎㅎ 주사위 나온 숫자만큼 보팅하고 갈께요 ㅋㅋㅋㅋㅋㅋ
@주사위(100)

@kimsung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우아~~ 이거 오류 아닌가요?? ㅋㅋㅋㅋ 더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마지막 숫자가 1과 0으로 나올때의 문구가 잘못들어갔네요 ㅎㅎ

수정됩니다. ! 바로 !

아 네 ㅎㅎ 다음에 다시 한번 해 봐야 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해주려나요? 궁금해서~
@주사위

정말 대단하네요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군요.
@fur2002k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jungs님~ 심심이 한테도 댓글 달아 줄까요? ㅎㅎ
대단하다고 칭찬하는것 같긴한데.... 뭐가 대단한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ㅋㅋ 그런가요???
문구를 좀더 알차게 변경해야 하나요?? ㅎ

오늘 10SBD를 사세요~ 대박 납니다!
오늘은 스팀파워 업 하는날~ 안하면 죽는다~ ㅎㅎ

재미로 이런거 넣어주세요~ ㅋㅋㅋ

ㅋㅋ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스팀엔 관련된 내용 추가해볼게요 ~~

이모티콘ㅋㅋㅋㅋㅋ
개발하면서 포스팅하고 댓글달고 하는건 아무래도 좀 힘들거 같기는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주사위

@keyk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문구 넣는걸 제안드릴까 했는데 추가되었군요.ㅎ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coffeenu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다이아몬드손 !!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ㅎ

티월드 님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힘이나네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