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첫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펜질하는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하는
풍만한 달빛아래 술을 갈증하는 뱀파이어의 향그러운 술이 어우러진.
그리고 따듯한 사람들의 이야기.

어렵게 풀어쓰는 술얘기같은거 없이 저질스러운 시음평.
그리고 누구보다 따듯한 나와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의 살가운 이야기.
이제...시작.!

아! 술에 대한 시음평과 이야기에 태클걸면 고개숙여 사죄할께요.
저도 모르는건 초록 창에 찾아봐야 하거든요...

달사진.jpg

Sort:  

Welcome to Steem @coolguyred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좋은 밤되시구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뉴비는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고맙습니다~좋은밤되세요~!

반갑습니다 ^^ 팔로우할게요

팔로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coolguyred님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보팅&팔로 하고요.
글을 맛있게 쓰시네요. 자주 보고 싶습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타타님 제 친구입니다. 잘부탁드려용 ㅋㅋ

오 그래요? 친하게 지내야겠네요!^^

감사합니다~자주 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잘해줘. 니 손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shiho 님 지인이시면
엄지 척!!!

고맙습니닷!

우와...엄지척에 감사를...ㅎㅎㅎ

Very interesting! I saw that you are new on steemit so I'd like to offer you my welcome. I just upvoted you for this as you deserved it and I'm waiting for many more posts in the future!
As you are new to steemit, getting those first upvotes are gonna be hard so I suggest you to try out Steemfollower as you can earn 5x more steem than just upvoting by yourself! It's a simple and safe vote exchange that is free to use. I have more info on it in this post where I go over the system in more depth and, believe it or not, this has become my most upvoted post ye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