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신형 구형 비교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한때 저의 #드림카 였던 #BMW 의 #X6 .....
#쿠페형SUV 의 베스트셀링 모델이죠^^
신형 출시가 되어 재미로 구형과 조금 비교해보려 합니다.
위 에것이 신형 밑에 것이 구형입니다..
전체적 이미지는 비슷하구요^^
신형이 좀더 사이드라인이 앞으로 쏠린게 아닌 플랫하게 가네요...
제일 큰 변화는 그릴...
앞트임을 없애고 키드니 그릴이 매우커졌습니다~~
사각형이 아닌 약간 오각형으로요~~
그 다음에는 브레이키등 모양이 많이 바꼈네요^^
실내도 조금 더 세련 되어진...
역시 신형이 멋지긴 하네요~~~
Hi @conormingregor
As a follower of @haccolong this post has been randomly selected and upvoted by @hoaithu's Curation Trail.
This is random free upvote daily when you follow @haccolong
Use Partiko for activities on Steemit, you will receive bonus points. Dowload Partiko app for your phone at here. If you difficulty when convert points (Partiko) to upvote, check the instructions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