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회 없는 삶

in #kr7 years ago

스마트폰에 저장해둔 글이 600편이라니.. 그 어르신이 스팀잇에 오시면 글 올릴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ㅎㅎㅎ

Sort:  

그 분이 안 오시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

메가님 왜 또 여기서 이러고 있어요 ㅋㅋㅋ 집에 좀 들어가세요...

ㅋㅋㅋ 집 좀 들어가세요~ 별님 ㅎㅎㅎㅎ

가끔 나는 누구고 여기는 어디인지...

스델라 동무께서
스티밋의 어머니라고 하시던데요 ㅎㅎㅎ

스티밋의 어머니는 또 뭐죠...

제가 벌써 어머님 연령대가 된건지...

스티밋의 시어머니: 홀릭님
스티밋의 아버지: 메가 더 장군님
일까요..? (아련)

오늘 '모든 댓글에 대댓글을 달아드리자'결심하고는
반도 못달고 눈 시뻘진 채로 뻗어버렸네요.

Ebichu raining outside.gif

그리고는 메가님 품으로(?) 도망쳐옴..

cry run ebi.png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 메가봇님 삐리리리리리!! ㅋㅋㅋ 화이팅입니다용 ㅋㅋㅋㅋ ^^

화이팅! 아자아자! 할 수 있다! 빅토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