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넛의 포토로그 #1: 샌프란시스코 거리 어딘가

in #kr7 years ago (edited)

#Travel

SF1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브런치 레스토랑인 Mama's에서 Pier 39로 도보로 이동하던 길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 였는데,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Mama's가 휴업을 하는 바람에 Mama's에서의 브런치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

SF2

같은 길, 다른 방향.


SF3

구름이 드리우니 분위기가 확 바뀌네요.


SF4

민트, 아이보리, 그레이, 브라운 그리고 포인트 레드.
집들의 컬러감과 앙증 맞은 굴뚝이 예쁩니다.


SF5

주택가 언덕 길에 자리 잡은 넓직한 농구 코트.
겨울이라 그런지 연휴라 그런지 사람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Photo by @coffeenut, iPhone 7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모두 감사합니다.

Sort:  

샌프란의 하늘 사랑합니다 ㅠㅠ

하늘이 정말 깨끗하고 예뻤어요. 밤에는 별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샌프란 로컬 지역이네요. 샌프란에 거주하시나요?

동생이 근처에 유학해서 데려다줄 겸 같이 가서 여행하다 왔습니다. :)

샌프란시스코가 스벅 1호점이 있던곳이 아닌가욤? 흠흠..
커피넛님의 아이디가 너무 마음이 끌립니다. 제가 커피 홀리커거든요 ^^
종종 찾아오겠습니다! 새로운 얘기들도 늘 기대할게요.

팔로우/보트 남기고 갑니다.

스타벅스 1호점은 시애틀에 있습니다! 시애틀도 같이 다녀온지라 곧 몇 가지 사진을 포스팅할 생각이었는데 들켜버린 기분이군요! 사람이 너무 많았고 비도 오는 바람에 스타벅스 1호점 사진은 제대로 건진게 없지만요.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역시 저는 어설프게 알고 있었군요. ^^
아직 미국여행은 가보지 못했거든요. ㅎㅎ
시애틀도 기대하겠습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미국의 도시는 너무 많아 어디가 어딘지 정말 헷갈립니다.
저도 이번에 다녀오고야 몇 군데 정확히 각인이 되었네요.ㅎㅎ

저도 열심히 사진들 보고 어디 가고싶은지 정해봐야 겠습니다. ^^
다음해에 미국으로 한번 가보려구요~

으아아아 ㅠㅠ다음 포스팅 빨리 올려주세요! 내년에 미국 교환학생을 가는 게 목표라서 요즘 토플 공부중인데 이런 사진 많이 보면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과연 .. ) !!

대학교도 두 군데 들렸는데 한 곳은 사진이 너무 없네요. 동생(윤지님 글 중국인 이야기 보니 어쩌면 같은 학교 학생ㅎㅎ)이 교환학생 다녀왔는데 돌아와서 미국에 살고 싶다고 너무 좋다고 이야기했어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나중에라도 유학/외국 생활을 짧게나마 해보고 싶네요.

오오 혹시 이화인가요?! ㅋㅋ 선배벗이면 되게 뭔가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동생 허락 없이 막 밝혀도 되나 모르겠지만, 맞...습니다!
이대에서는 선배벗이라는 표현을 쓰나 보군요. 좋은 표현이네요!

샌프란은 한번밖에 못가서 ㅠ_ㅠ 역시 경치나 하늘이 아름답네요 ㅎㅎ

저는 이번이 두 번째 샌프란 방문인데, 두 번 경험하기 아깝지 않은 곳이었네요!

미국은 괌 밖에 안가봤네요.ㅎㅎㅎ대륙땅을 한번 밟아보고 싶은데요~^^

저는 대륙만 놀러가봤네요. 괌이나 하와이도 가보고 싶어요. :)

옛날옛적에 한번 스쳐지나간 도시..
그때가 그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