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넛의 포토로그 #1: 샌프란시스코 거리 어딘가

in #kr7 years ago

으아아아 ㅠㅠ다음 포스팅 빨리 올려주세요! 내년에 미국 교환학생을 가는 게 목표라서 요즘 토플 공부중인데 이런 사진 많이 보면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과연 .. ) !!

Sort:  

대학교도 두 군데 들렸는데 한 곳은 사진이 너무 없네요. 동생(윤지님 글 중국인 이야기 보니 어쩌면 같은 학교 학생ㅎㅎ)이 교환학생 다녀왔는데 돌아와서 미국에 살고 싶다고 너무 좋다고 이야기했어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나중에라도 유학/외국 생활을 짧게나마 해보고 싶네요.

오오 혹시 이화인가요?! ㅋㅋ 선배벗이면 되게 뭔가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동생 허락 없이 막 밝혀도 되나 모르겠지만, 맞...습니다!
이대에서는 선배벗이라는 표현을 쓰나 보군요. 좋은 표현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