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넛의 포토로그 #1: 샌프란시스코 거리 어딘가

in #kr7 years ago

샌프란시스코가 스벅 1호점이 있던곳이 아닌가욤? 흠흠..
커피넛님의 아이디가 너무 마음이 끌립니다. 제가 커피 홀리커거든요 ^^
종종 찾아오겠습니다! 새로운 얘기들도 늘 기대할게요.

팔로우/보트 남기고 갑니다.

Sort:  

스타벅스 1호점은 시애틀에 있습니다! 시애틀도 같이 다녀온지라 곧 몇 가지 사진을 포스팅할 생각이었는데 들켜버린 기분이군요! 사람이 너무 많았고 비도 오는 바람에 스타벅스 1호점 사진은 제대로 건진게 없지만요.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역시 저는 어설프게 알고 있었군요. ^^
아직 미국여행은 가보지 못했거든요. ㅎㅎ
시애틀도 기대하겠습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미국의 도시는 너무 많아 어디가 어딘지 정말 헷갈립니다.
저도 이번에 다녀오고야 몇 군데 정확히 각인이 되었네요.ㅎㅎ

저도 열심히 사진들 보고 어디 가고싶은지 정해봐야 겠습니다. ^^
다음해에 미국으로 한번 가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