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미술전공 중인 대학새내기입니다.
오늘은 과거 그림을 가져와 봤어요.
제가 그림을 막 시작할 때죠.

1518838084514.jpg

사진을 잘보시면 2015.5.6이라는 날짜를 찿으실수 있는데요. 무려 제가 18살 일 때이네요. 아마 미술을 시작한지 한 두달 정도 지났을 시기입니다. 저는 고2때 미술을 배우기 시작했거든요.

그림그리는 사람마다 특징이 다 다른데, 저는 묘사력이 굉장히 뛰어난 편이에요.
대신 속도가 매우 느려요.
세밀한거 까지 묘사할려 하다보니..
솔직히 말하면 흔히들 말하는 재능충이였습니다.
하지만 입시를 가볍게 여기고 대입을 우습게 봤기 때문에 열심히 하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1년 정신차리고 재수한 지금에서야 입학을 하게되는거고요.

재능충에서 말하자면 아무리 재능이 좋다고 한들 노력하는 사람은 못 이깁니다.

Sort:  

안녕하세요. 그림 보고 대단해서 헉! 하고 들어왔는데, 고등학생 때 그린 거라니 더 놀랍네요~!! 재능에 노력까지 더해지면 어마어마한 시너지가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고2 때 미술 시작해서 1년 재수로 목표를 이뤘으면 대단한 결과인 것 아닌가요? 앞으로도 그림 올려주시면 감사히 감상하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주 그림을 업로드하면서 느끼는건데 스팀잇은 유저분들이 너무 착하고 좋으세요ㅎ 앞으로 더 좋은 그림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많이 모자라요 ㅜㅜ

아이유를 그려서 이쁜건지 그림이 이쁜건지ㅋ
둘다겠죠?ㅋ

에이.. 당연히 아이유 분이 너무 이쁘신거죠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오 아이유를 너무 예쁘게 그리셨네용 그리고 18살에 저렇게 그리시다니, 우리 도연이도 저렇게 그릴 수 있겠죠 ^^;;

그리고, 오늘은 그림 그리는 분들을 위한 툴을 소개 해드립니다. 이름 하여 크리타 ^^;; https://steemit.com/kr-art/@talkit/04-painter-krita 입니다.

당연하죠! 고퀄리티의 그림을 저보다 쉽게 잘 그리실꺼에요^^

제가 젤 좋아하는 아이유군요!
재능을 장착하셨으니 꾸준히만 있다면 금방
대세에 오르실것 같습니다 ;D
짱짱_작은거.gif

맞아요!!
하지만 저는 남들과 비교해서 꾸준함이 부족하답니다ㅜㅜ
그래도 매주 업로드하고 꾸준히 하겠습니다!!!ㅎ

잘 그리셨네요 ㅎㅎㅎ
재능에 노력하면 이길 자 없죠! 특히 미술계에서는요 더더욱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tip!

르바고님 매번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자주 뵙고 열심히 할게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짱짱맨 태그는 매주 사용할꺼라구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