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avorites remake] 한여름 밤의 꿈/ 부제: 나는 불토이다

in #kr6 years ago

피터님보다 그래도 제가 많이(?)어린데,
저희 누나들이 피터님 연배라 모꿈동같은
용어가 전혀 안 생소합니다 ㅋㅋ

큰누나 따라다니던 남자분 한분이 있었는데,
큰누나랑 작은 누나가 맨날
저 밥맛,찐따,모꿈동같은 놈 등등의 온갖 폭력적인 언사는 다 사용하면서 뒷담화하던게 선명하네요 ㅎㅎ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

뭐 살면서 몇번씩은 다들 들어왔을 흔한 말이면서도
이거 참 남심에는 크리티컬한 한마디죠.
저는 저 이야기 들을때 가장 자존심 상합니다 흐흐

(서두에서 포스팅 소개해주신 것 정말 감사드립니다!)

Sort:  

ㅋㅋㅋ
아마 그녀(ㄴ, 소심 짤복수)도 큰누님처럼 나를 그렇게 봤을거 같뜸.
나는 소두니까 꿈동산 해당은 안되는데

찐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107.21
ETH 3145.5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