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매일매일 opdice 사용자 보팅이벤트#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인데 이벤트네요. ㅎ

opdice의 활성화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부터 2주간 opdice 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보팅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참여 방법

  • 금일에 opdice 를 사용한다. (제 포스팅 날짜와 다른 것은 제외하겠습니다.)
  • 사용링크를 댓글에 남긴다.
  • 해당 글에 보팅을 살짝꿍 한다.(그래야 주사위가 동작합니다. ㅜㅜ)
  • 그냥 의미없이 opdice 를 사용한 포스팅은 제외하겠습니다.
  • 참 쉽죠? :)

선정 방법

  • /opdice -d201802192350 으로 주사위를 굴려 참여해주신 분들 주사위를 굴립니다.
  • 하루 3명 까지 opdice 사용 포스팅에 50% 씩 보팅하겠습니다.

제가 왜 opdice 이벤트를 하냐구요? 간단합니다. 제가 만들었으니까요... ㅎㅎㅎ
더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즐겨봅시다~ Let's enoy~.

Sort:  

/opdice -d201802192350

You used -d201802192350 options.
Please upvote more than 3%

Voting Confirmed.

Loading...

@검색 트렌딩조건

안녕하세여. @steem.apps입니당.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트렌딩조건] 검색 결과에요~♥

1. healings님의 트렌딩[대세]글은 왜 보상으로 평가되는가?
오늘 낮에 스팀톡방이 좀 시끄러웠군요 저도 신경을 안쓰고 있었던 대세글에 대해서 오늘 간과하고 있던 사실을 파악하고는 좀 충격이었습니다 저는 대세글을 거의 안봅니다. 핑계를 해보자면...… by healings.
2. carrotcake님의 스팀잇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생각 - 트렌딩에 글이 올라가는 기준
2017년 12월 22일 ... 하지만 지금까지 kr 태그의 트렌딩을 계속 봐 오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저런 글이 왜 트렌딩에 있나..;; 싶은 경우도 많으셨을 겁니다. 나는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들에겐 저 만큼의 보팅을 받을 만큼 공감을 사는건가? 내가 모르는 어떤 조건이 있나? 하는 궁금증이 생기죠. 트렌딩에 올라가는 조건은 총 보상 금액입니다.
3. banjjakism님의 [뉴비를 위한 팁] 이제 간신히 뉴비를 벗어난 구비가 뉴비에게 드리는
자신이 언제든 글만 올리면 트렌딩에 올라갈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글을 잘 쓰는 게 아니라면 꾸준히 올리는 게 나의 글이 멀리 퍼져나갈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올려줍니다. 만약 꾸준하기 힘들다면 강제성을 ... 일부 조건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보팅 혹은 댓글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망설일 필욘 없겠죠? 이벤트엔 무조건 ...
4. iceball12님의 ICO 광풍은 앞으로 사그러들 것인가? 이런 트렌드에서 앞으로 전망
같은조건일때 ICO로 펀딩가능한 자금이 기존 VC를 통해 펀딩받을수 있는 자금의 규모보다 훨씬 크다는 점은 또하나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ICO를 통해 투자를 유치함으로서 보다 빠르게 스타트업 본연의 목적인 서비스개발에 집중할수 있고, 그로인해 더 빠른 상품론칭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은 더 빠르게 수익을 실현할 ...
5. clayop님의
2018년 4월 4일 ... 단, 컨텐츠 필터링 시스템을 저해하지 않는다는 추가 조건이 필요하겠죠. 예전에 논란이 없을 때 트랜딩 첫 페이지를 두세명이 독점한 것 같은 현상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환금성 서비스는 가볍게 봐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는 환금서비스에 주어지는 보상은 스팀 매도압력으로 작용해서 스팀 가격에 부정적 ...
6. dakfn님의 가입자, 뉴비의 기준, 셀프보팅 등등 잡담 — Steemit
100만명이 특이점이죠. ㅎㅎ 셀프보팅 논란은 뭐.. 큰 고래만 아니면 그냥 여유롭게 되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으로서는 뭐 그리 빡빡할게 있나 싶네요. $0.00. Reply. ·. ·. [-]. nps0132 (55) · 2 months ago. 또 사실 "셀프보팅" 자체가 논란이 되었다기보다는 .. 트렌딩에 논란이 되는 글들이 트렌딩에 올라오다보니 ;; 그것이 더 눈에 띄여서 ...
7. clayop님의 변화에 감사드리며 향후 스파임대 계획을 말씀드립니다
corn113 님께서 포스팅 을 통해 과거 스팀헬퍼스 보팅풀과 관련된 모든 분들이 좀 더 나누는 보팅을 하시기로 노력을 약속하셨습니다.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저도 잠시… by clayop.
8. skan님의 Q-Bot을 소개합니다. // 화이트리스트 추천 받습니다. — Steemit
이외에도 소소한 제약조건이 있으며, 제약조건은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 아닙니다. 제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분들이 인기가 많아져 제약조건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진다면, 그만큼 화이트리스트를 늘려나가게 됩니다. .... 이러한 포스팅들이 트렌딩을 채운다면, 아무도 트렌딩을 눈여겨 보지 않게 되겠죠. 보팅봇의 ...
9. y-o-u-t-h-m-e님의 180128YM 스팀잇에 글을 쓰는 기준 / 포스팅 목표 / 여러분의 생각은
숨 한 번 쉬고 트렌딩에 올라가는건 논란의 소지가 있겠지만요 ). 장고 끝에 나온 생각은 이러합니다. 부족한 글 실력이지만, 100%의 오리지널리티와 진정성을 담아서 포스팅을 하자! 일기장에 쓸 법한 글은 일기장에, 이웃과 나눌만한 가치가 있는 글은 스팀잇에 올리자! '내가 잘 하는 것', '나의 관심사'를 추려서 충분한 첨삭 후에 올리자!
10. shyuk3655님의 내가 지난 6개월간 보고 느낀 스티밋의 장점
애초부터 광고라는, 자본에 맞는 글을 쓰는 조건으로 수익을 얻었으니 그에 맞는 이용료 및 세금이 부과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얼핏 들어보면 이 이야기는 맞는 주장인 것처럼 ... 스티밋에서는 더 이상 트렌딩 포스트를 선정하는 주체가 광고주 혹은 플랫폼 제공자가 아니라 독자들입니다. 눈여겨볼 점은 이 과정에서 일어나는 큐레이션 ...

싸이금님~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ㅎㅎ
아~저도 사용하고 싶지만... 당분간 이벤트 계획이 없어서...ㅎㅎ
다음 이벤트는 꼭 사용하도록 할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독거님이야말로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요즘 프로그래밍하다보니 포스팅을 보름 정도나 안했었네요. ㅋ
그리고 그 약속... 잊지 않겠습니다. ㅋ
좋은 한 주 시작 되세요~.

ㅎㅎ 넵~ 잘 보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고 계신건가요? ㅎㅎ
뭐~ 잊으셔도 됩니다! 제가 찾아가면 되죠^^

잘쓰고 있습니다~^^
오늘 이벤트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주간 할 예정이니 할 때마다 오셔용~ㅋ

현재까지 opdice 사용하셨던 분들을 한 번 소환하겠습니다.
@maikuraki
@yirgacheffe2shot
@khaiyoui
@yajirang
@danbain
@jaytop
@wabangcute
@jaywon
@comaiiii
@noah326

저도 자주이용할게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ㅎㅎㅎ @maikuraki 님.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시는 날에 링크 달아주세요~

한 번 이용해 보니...^^ 넘 편리하네요...

잘 쓰고 있습니다...^^

아닛! 저를 소환해주셨다니! 이런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몰랐네요 :)
이번 주는 포스팅을 제대러 못할 것 같아 다음 이벤트 진행 후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도럭 하겠습니다.
좋은 시스템 개발 해주신 것도 모자라 이벤트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번 이벤트에 opdice 관련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다음에 사용하실 때 링크 남겨주세요~. ^^

opdice 개발자셨군요ㅎ 잘이용하고있습니다
오늘도 감사히 써보겠습니다

네~ 사용하시게 되면 링크 남겨주세요~ ^ㅁ^

https://steemit.com/kr/@jaywon/20180218

지원이벤트에 사용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1주일차 뉴비입니다.
아직 보팅파워가 부족해서 이벤트 할만큼 능력이 되진 않지만
후에 꼭 이런 나누는 이벤트 참여하고싶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네. 조만간 이벤트 하실때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역시!! 멋진 개발자십니다!!

역시!! 따뜻한 칭찬 감사하다는!

개발자님.. 제가 곧 200팔로워가 될 '예정'인데..언제가 될 지는 모르지만..200팔로워되면 옵다이스로 이벤트 장착하겠습니다~~ㅋㅋㅋ

옵다이스는 오빠 다이스 인가요? ... 죄송합니다.
이벤트 장착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