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is01님은 사라지고 아래 분들이 찾아 오는데...

in #kr6 years ago

@yanis01님은 사라지고 아래 분들이 찾아 오는데.../cjsdns

한동안 교류 하던 @yanis01님은 사라지고 아래 분들이 찾아 오는데
@yanis01님은 어디로 가고 이분들이 대거 등장을 하셨나 모르겠네요.
이분들 대부분 인도네시아 분들이고 특히 아체지역 분들인데 나름
생각은 후일 스팀잇을 통한 문화 교류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서
상당한 시간이 지난뒤 이런저런 이야기를 진행 해보려 했는데 그후로
나타 나지도 않고 파워다운해서 나간것인지 마음이 살짝 허합니다.

인도 네시아에 대하여 살짝 공부도 해보니 특히 아체 지방에 관하여
자료를 찾아보니 그곳 또한 아픔의 역사가 있고 독립운동을 한 역사가
있으며 2차대전 후에도 많은 부침을 겪는곳으로 보입니다.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b14a2381a
다음 백과 사전 참조

미지에 대한 열망 우리들의 작품을 타지역 언어로 출판 보급 문화 교류
등등 꿈이 있어서 서둘것은 없어도 꾸준한 소통을 원했는데 @yanis01
님은 사라지고 아래 분들이 대거 몰려 오시니 그것도 아체지역 분들
같은데 어떻게 이해를 하여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인사차 해드리는 1퍼센트 보팅이 이런 현상을
만든것 같기도하고 아니면 그분들 또한 다른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은 생각에 손짓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생각을 정리하기가 쉽지 않네요.

해외 쪽으로는 아는것이 전혀 없으니 기회가 닿으면, 해외를 다니시면서
많은 사업을 하시는 @leemikyung님에게 자문을 구하면 좋을듯 싶은데
이분 워낙 바뿐 분이니 연통을 넣기도 그렇고 실례가 될수도 있다 싶고
언젠가는 기회가 오겠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위에 계신분들 인도 네시아 아체분들 혹시 록세우마웨란 도시에
@yanis01님을 아시나요?

그리고 여러분들 중에 진정한 해외 교류를 꿈꾸는 분들 계신가요?
문화 교류를 추진할수있는 추진체는 아니면 추진 할만한 사람은 있나요?
없다면 그런것을 만들수는 있나요?

가능하다면 한번 해봅시다.
스팀잇 차원이던 문화단체 교류던 지방 정부 차원이던 말입니다.

이쪽은 작은 도시이기는 하나 어느 방법이던 가능합니다.
의미없어 보이는 달려들기 보다는 진정성있는 상호 교류를 원하니
이것도 중요한 인연이 될수있으니 아체지방 어느 도시든 책임있는
분들이나 추진 가능한분 중에 성실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별안간 이런 글을 쓰다보니 많이 부족하나 이해하시고
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청평에서
천운

Sort:  

나는 아체 사람들이다. 나는 너에게 아주 감명을 준다. 아체의 역사에 대해 알고있다.

잘 보고 갑니다!
보팅하고 가요~

문화를 교류한다는 것이 좋은 점도 많겠지만
어려운 점 또한 분명히 많겠지요..
소통의 시도 너무 멋지세요^^ 홧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할아버지 @cjsdns.
:)
실제로, 많은 steemit 사용자들, 특히 내가 사는 곳이 어디서나 lhokseumawe, 그들은 작은 공동체 공동체를 형성하고 그것에 포함됩니다. 내가 살고있는 도시에서 살고있는 인도 큐레이터의 경우에도 각자의 재능에 따라 항상 최고의 게시물을 게시하려고 노력합니다. 어쩌면 내 자신감이 떨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steemit이 우리가 자본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업과 같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성장하고 커질 수 없다.
@cjsdns 방금 모르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우려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주어지면. 손을 잡고 흔들기를 열망하면, 당신은 아주 좋은 사람입니다.
오, 나중에 인구의 대다수가 무슬림 인 아체에서 @cjsdns, 나는 또한 무슬림이다. 지금 ramadan의 이번 달과 우리는 이번 달에 전체의 달 동안 금식했다 :)
고마워.
너는 아주 좋은 사람이야.

나는 인도 네시아를 잘 모릅니다.
그래서 조금씩 공부를 해 보니 주민의 대다수가 무슬림이며 아체지역이 지금도 독립운동이 진행되고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나는 타인의 종교는 존중하나 내가 종교인이 되는것은 원치 않는 사람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자연 자원이 풍부한 나라이며 인구나 국토의 면적으로 봐서 세계 어느 나라에 뒤지지 않은 잠재력이 있다고 봅니다. 머지않아 세상에서 제일 살기좋은 나라가 인도네시아가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인근 말레이시아는 살기가 좋은 나라로 많이 평가됩니다. 내가 아는분도 말레이시아 영주권을 가지고 있으며 겨울이면 그곳에서 지내고 봄이면 돌아 옵니다. 나고 가끔은 그런 꿈도 꾸어 봅니다.

스팀잇을 하다보면 자신감이 떨어질때도 있지요 일종의 슬럼프라고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극복하고 나서면 좋은 길도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입니다. 꾸준함보다 좋은 치료약은 없습니다.
늘 행복하시기 바라면서...

Peta menunjukkan keberadaan seseorang Terima kasih kepada @cjsdns

많은분들이 찾아오셨네요....^^;; 찾아오는 분들이 많으면 그 또한 좋은 일인거 같습니다.

글쎄요.
좋은건지는 두고봐야 알거 같은데
현재로선 보이는게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신기하네요. 인도네시아랑 교류
점점 세계로 뻗어가는군요.

마음은 있어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소통을 시도해 봤는데
이런상황으로 진행이 되니 살짝 아니다 싶은 생각도 드네요.
그러나 모르는 일이죠.
의외로 문화 교류로 이어질지...

비전을 바탕으로 행한 행보가
이러한 결과로 돌아오니...
참 씁쓸하겠구나 싶을만 하네요...

Peta menunjukkan keberadaan seseorang Terima kasih kepada @cjsdn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