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심상치 않은 조짐

in #kr6 years ago (edited)

eos심상치 않은 조짐/cjsdns

우려반 기대반 이오스의 출발을 지켜보는데 아무래도 우려하는 일이 벌어지나 보다.
메인넷이 문제가 있어 bp들이 모두 합의하에 메인넷을 멈추고 수리를 해서 다시 가동에 들어 간 모양인데 애초에 설명처럼 잘 굴러 가지를 않는가 보다. 자세한 사항을 모르니 뭐라 하긴 그렇고 잘아는분 포스팅좀 해줬으면 고맙겠다.

내가 아는것은 방금 본 포스팅으로 EOS Mainnet Status Update 이러 제목에 글이고 내용은 아래와 같다.

https://steemit.com/eos/@eos-canada/eos-mainnet-status-update

이오스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희망으로 투자를한 대표적인 암호화폐로 안다.
잘되기를 바라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수많은 사람들이다.
이문제가 큰 문제가 아니기를 바라며 이오스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 아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글을 올리니 혹시 내용을 잘 아는 분이 계시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터이니 포스팅 부탁 드려 봅니다.


청평에서
천운

지금 보니@donekim님이 올려 주신 글이 있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OS FUD BREAKER] EOS 메인넷 정지 문제에 대한 발빠른 커뮤니티의 대응
https://steemit.com/coinkorea/@donekim/eos-fud-breacker-eos

Sort:  

일단 15%만들어 메인넷 올리는 과정은 그간의 명성 대비 자연스럽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잘 되길 바래 봅니다.

15퍼센트 투표도 사실 어려운거라 하더군요.
자신 만만했던 것에 비하면 좀 실망스럽기는 한데 이것이 뭔가 큰 그림 그려 주는거 아닌가 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시련이 있고 난뒤에 한층더 성장하려나 봅니다.

아무래도 그러려나 봅니다.
잘 보호해야 될거 같습니다.

이미, 약 5시간 정도의 메인넷 정지가 있었으나, BP들의 재빠른 회의와 시스템 업데이트로 문제를 해결한 뒤, 현재는 원활히 블록을 생성하며 재가동중입니다. 투표율은 22%에 육박하고 있으며, 조만간 거래소 입출금도 재개될 것입니다. 건강히 잘지내시기바랍니다. ^^

아무래도 기대치가 높아 더 그런듯 느껴집니다.
이오스도 시간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부침도 많을거 같구요. 그래도 결론은 풍성함이 되리라 믿습니다.

만약에, 이오스 메인넷이 잠정적으로 사용중지를 선언을 해버린다면??

댄은 지구 최고의 천재에서 희대의 사기꾼으로 전락하겠지요.
그렇게 되는 경우는 없겠으나 잘 성장 하려면 난관이 많아 보입니다.

@yangmok701님 이미 이오스 메인넷 런칭과 관련해서는 이더리움재단처럼 중앙화된 조직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미 법률적으로도 EOS체인과 블록원이 아무런 관련이 없기 때문에, 사용중지를 선언할 수 있는 주체 자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시간이 지나야 모든게 드러날텐데요.
기대에 부응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평안하세요.

아무리 좋은것이라도 잘 만들었다 해도 시간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10년짜리인데 잘 해결되어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전 지금 알았네요.
너무 무관심한 제 책임이 크겠지만.
전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중이라서 잘 안봤는데
문제 없기를 희망합니다.

코인을 알고 나서 기대가 많이 가는 놈이라 가까이 하는데
아무래도 시작단계는 시행착오가 더러 있을거 같습니다.
개발자가 워낙 대단한 사람이라 해서 많이 믿었으니 이런 일에도
민감해 지는가 봅니다.

코인이라는게 성장하는 과정이니
시행 착오가 있겠죠.
정상화되었다고하니 다행입니다.
10년 쭉~~ 조금씩 우상향 해야줘.
그리고 계속~~

FUD성 글이네요. 잘돌아가고 있는거 같아 보이는데요? ㅎㅎ

기대가 많다보니...

잘 돌아 가고 있다고 @valueup님도 소식을 알려 왔네요.
감사합니다.

천운님 안녕하세요 :D 이렇게 포스팅 소개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혹시라도 이오스와 관련된 소식들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내용들을 빠르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메인넷 초기라 이런저런 FUD소식이나 추측성 기사들이 많이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ㅠㅠ

스팀 이오스가 동반해서 잘되기를 바라는 사람으로서 궁금증 해소 해주는 글은 고맙지요.
감사합니다.

I really like this pos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