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 ehwan이 50일 기념사진을 찍어주러 양평 더그림이란 곳에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손자 ehwan이 50일 기념사진 찍어주러 양평 더그림이란 곳에 왔습니다.

image

image
하늘도 참 이쁜 날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잘 가꾸고 꾸며 놓았네요. 연인들이나 데이트 장소로 좋을듯하고 아이들 데리고 오면 좋을듯 합니다.
여기저기 포토존이 설치되어있고 깔끔 션해서 좋습니다.
손주놈은 피곤한지 곤한잠에 빠졌네요.
휴대폰으로 올려 보는대 아직 서툴러 잘 될까 싶네요.
고맙습니다.

Sort:  

아내와 한번 가 봐야 겠습니다.

역시 남자가 행복해지는 처세술의 고수이십니다.
님이 원하는 모든것에 동의 해주시는 아내분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

예 오라는 비는 안오고 하늘은 가을 하늘 같습니다.
고운 걸음에 감사드림니다.

귀한 손주분께서 얼마나 이쁘고 멋지게 나올지 기대가됩니다!

카메라를 놓은 지 3년이 넘으니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잡사람의 말이 듣기 나쁘지는 않습니다.
사진 배우니까 손자 사진도 찍어주고 좋네 하더군요.
고운 걸음에 감사드림니다.

50일 축하드립니다. 장소와 하늘이 너무 예뻐서 사진이 엄청 잘나왔을것같네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보여 드릴께요.

배경도 예쁘지만 무지개 문구들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사진 잘 찍으셨길 바랍니다.

예 저의 스티밋 사랑 이야기를 그 마음을 무지개로 표현 해 봤습니다.
인상적이라니 감사드리고 tiagd님도 스팀잇에서 무지개 사랑 이루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축하 받을 일만 생기시는군요.
감축 드립니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할아버지 되니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와 밝아지는 느낌입니다.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희망입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오래도록 건강하세요~:D

예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지금 사무실에 와서 보니 사진 글 괜찮게 올라가네요.
감사합니다.

손자 사진은 어디갔나요?
귀여운 아기를 보여주셨어야하는데
손자가 조금 크면 할아버지 많이 따르겠어요.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손주를 보는 할아버지의 마음은 얼마나 좋으실까요~^^제 아들도 50일일 때가 있었는데 제가 결혼하고 나서 장인어른의 웃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손주의 등장에 장인어른께서 정말 활짝 웃는 모습을 처음 보았네요..^^

손주를 보니 며느리도 더욱 예뻐 보이고 아들도 이제 괜찮은 녀석이라는 생각이 듬니다.
맨날 부족하다는 생각 뿐이었는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