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cjsdns

in #kr7 years ago

나름/cjsdns

입장이 있다
서로 다른...

이유가 있다
그렇게 사는 ...

내 처지
말하면 무엇하랴
대문 수정본.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짧은 글이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글이 공감이가네요 저는 표절한사람땜에 글올리기가 겁이나요 형사고소는 해서 수사중이지만.

표절을 하는 분들은 무슨 생각일까요?
참 생각이 짧은 분들의 소행인가 싶네요.
글이 좋아서 가져갔나 생각하시면 조금은 위안이 되실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스팀잇을 잘하시는것 같아요
초보라 글만 겨우 올리는 수준입니다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이해 하려 하면 쉽게 이해되지만
정말 이해가 안될때도 있지요.
감사합니다.

그러하네요
나에게 상식이
남에게 비상식일수도
누군가에겐 몰상식일수도
그러하네요.

와닿는 글
덕분에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잘 보고 가요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모두입장이있고 이유가있죠 그래도 힘내야하는겁니다 !!!!

예 힘내야지요.
감사합니다.

입장차이
모든 인간관계를 돈독하게도
이해불가의 어려운 관계를 만들기도 하는
예민한 감정입니다.

그렇습니다.
어려운게 사람과의 관계인가 봅니다.

사노라면 그런게
있습니다. . .
Good morning~~

팔다보면 그럴수도 있습니다.
ㅎㅎ

시가 훌륭하십니다.
혹시 힘드신 일이 있으신건 아니시죠??
11월 마지막 잘 보내시고 새로운 12월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____^

따듯한 이름
울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