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데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데 알릴 방법이 없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에 참여하면서 스팀의 기능적인 면은 아직 잘 모르지만 일어나는 현상에서 매우 긍정적인 면을 봅니다.
88올림픽을 전후해서 이어령 교수가 이야기하던 다이나믹 코리아를 요즘 나는 스팀에서 다시 봅니다. 내게 스팀을 전이 시켜준 @leesunmoo님도 스팀의 전파를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는데 나보다 조금 일찍 오신 @venti님의 맹활약과 그외 많은 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보면서 나역시도 자극을 받습니다. @venti님의 글중에 스팀잇 소개후 보람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이란 제목에 글에서 젊은 사람에게 스팀을 전파하고 고맙다는 인사를 받았다는 글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스팀이 일자리 창출을 넘어 국가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 하는 그런 스팀이 되겠구나 대한민국이 다시 다이나믹한 세상을 만들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며칠 전 스팀과 인연을 맺은 몸이 불편한 친구가 사진이 업로드가 안 된다고 해서 작업이 끝나자마자 가서 문제 해결을 해주고 늦은 시간에 돌어오면서 생각을 해봤습니다. 스팀을 잘만 활용하면 국가도 해결하기 어려운 소외된 계층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국가도 못하는 복지를 스팀이 할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굴삭기를 불러 작업을 해서 작업일지나 써야지 했는데 @venti님의 글을 읽고 작업일지는 접습니다. 스팀을 알게해준@leesunmoo에게 감사드리며 어느 광고 카피를 흉내 내봅니다. 정말 좋은데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데 알릴 방법이 없네...

Sort:  

문안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여 좋은 성과 이루시기 바람니다.
응원 합니다.

사실 이사람 저사람한테 권해도 참 그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우리 다들 더 열심히 생각해봐요!

그렇지요.
그래서 손에 쥐어줘도 모른다는 말이 생기겠지요.
말씀대로 열심히 하는수밖에요.
감사합니다.

이분 요즘 직접 말하기 곤란해졌죠.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dubi님 덕분에 날로 성장 합니다.

들을 귀가 있는 사람은 들을것이고...

명언입니다.

저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는데 반응이 반반이네요ㅠㅠ!

쉽지는 않은데 반반이면 성공입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사기꾼 소리 들어가며 홍보 중입니다. ㅎㅎ;;
그래도 열심히 알릴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
화이팅! 해야죠 ㅎㅎ

훌륭한 일을 하시는 겁니다.
나는 오늘 이런 생각을 했어요.
종교를 가진 사람은 아니지만 전도하는 마음으로 하자.

감사합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명에게 말할 수록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김이 빠지더라구요... 저에게 큰 이득이 오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도 끝없이 설득하고 전파해야겠습니다! cjsdns님처럼 저도 자극을 받으며 열심히 정진해야겠네요.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

아 뜬금없는 질문인데, 개인적으로 한국 사람들이 스티밋으로 돈을 벌면 일종의 외화벌이가 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게 현실적으로 맞는 말일지 궁금하네요. 지식이 너무 없습니다 ㅠ

현실적으로 올바른 판단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고 보니 외화벌이는 같은데요.

오오... 외화벌이를 위해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아마도 요새 검색만하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습득할 수 있기때문에
글의 가치를 돈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생소하게 느껴져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지요.
사실 우리는 그간 자신의 가치를 모르고 살았다는 생각이예요.
스팀이 사회 변화를 불러올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34.78
ETH 2525.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