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in #kr6 years ago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cjsdns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하는 생각에 부러워 눈을 떴다
꿈이야 생시야!

꿈이었다
아니 왜 이런 꿈을
그것도 꿈속에서 꿈을 꾸다니

스팀이 삼천오백 원을 했고
이오스가 만 이천 원을 했다
이더도 육십육만 원을 했고
비트는 구백오십만 원을 했다

심지어 리플은 천원도 안 했고
에이다도 사백 원 아래였다.
그냥 줬다는
이오스 댁은 백 원이었다

그럴 때가 있었구나
그때 내가 뭘 했지
뭘 했기에 스팀 백개도 없는 거야
아니 열개만 있어도 좋겠다
스팀 열개만 있어도 근근이 노후대책은 되는데
스팀 만원 할 때라도 백개만 사둘걸
담배 일 년만 끝었어도
그 돈이면 사고도 남았을 텐데

스팀 1000개면 10억이 넘네
그놈이 부럽다
이오스 100개랑 바꾼 고급 전원주택에서
지 사는 이야기 써가면서
생활비 걱정 없이 사는 놈이 부럽다
휴일이면
자식 놈들 손주들 데리고 와서 놀다 간다고
맨날 자랑질인데
가보가 되어버린 비트코인
한토막이라도 받아 갈까 하는 심산 뻔하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야

한때는 족보가 있어야 양반이던 시절이 있었고
강남에 30평대 아파트는 살아야 중산층이라고 떠들던 때도 있었지
세컨드 하우스라고 공기 좋고 경치 좋은 곳에
별장이라도 있어야 행세하던 때도 있었지

그러던 것이 많이 도 바뀌었다
비트코인 한 조각이라도 있어야 명문 가문이라 봐주는 세상이니
스팀 1000개에 이오스 100개만 있으면
그런대로 중산층 대접을 받는데
이더 10개만 있어도 무시는 안 당하면서 사는데
난 그 시절 뭘 했기에 지금 이렇게 살지

참 아득한 옛날 같은데 얼마 안 된 세월이네
목숨은 길어지고 돈 쓸 일은 많아지고
외롭고 쓸쓸함 견디려면 스팀이 최고인데
이젠 가입도 어려우니 어쩌나
가입비만 백만 원이 넘는다는데

강산이 세상 참 많이도 변했다
그냥 그놈이 이야기할 때 못 이기는 척 가입이라도 할걸
난 그런 거 안 해 큰소리치다 정말 눈치 보이고 쪽팔려서
가입도 안 했는데 내가 왜 그랬을까.

그놈 말은 들었어야 하는데
그놈 말 들은 사람들 모두 부자 되었던데
그놈은 큰손자 태어나자마자 스팀잇 유저로 만들었지
그때는 별 지랄 다한다고 속으로 흉을 받는데
그 손자 놈은 지금 미국으로 유학 가서 공부 중이지
들리는 소리로는 연구하는 것을 스팀잇에 올리면서
매우 주목을 받는다고 하던데
포스팅 수입 또한 대단해서 몇몇 어려운 친구들
유학경비도 다 대어준다던데

그때 그놈은 뭘 보고 스팀잇에 손자 놈을 가입시켰을까
지금처럼 스팀잇이 다방면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지는 날이 온다는 걸
알았다는 이야기일까
노벨상이 초라해질 정도의 스팀잇의 권위는 정말 대단해
인류 역사를 통틀어 이런 시스템은 전무후무 할 거야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조금만 더 서둘렀으면 꿈속에서라도
스팀도 이오스도 잔뜩 살 수 있었는데
통장에 돈도 있었는데
주머니에 있는 돈만이라도 살 수 있었는데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일장춘몽이라더니
정말 내 인생 일장 춘몽이네
이렇게 될줄 몰랐다 해도
정말 그 놈 말은 들었어야 했는데
지금은 다 부질없는 소리되었네
아!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꿈속에서라도 그래 봤으면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성투를 기원하면서
청평에서
cjsdns

Sort:  

저도 같은 생각이네요.
골든타임을 놓쳐 버렸어여.
흐 흐 흐...

아쉬운건 같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지금이 아니면 내일이 골든 타임일수도 있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

이루어지는게 꿈인데
소중하게 키워야겠지요.

몇 년뒤에 이글처럼 어떻게 바뀌어있을지!!

아무래도 이환이가 중 고등학교 갈때는 그리 되리라 봅니다

상상만으로도..
너무너무 행복해지는 내용입니다.
ㅋㅋㅋ 1000개 10억 ^&^ 가즈아!!

좋아 하셔도 됩니다.
그리 될것이라 믿습니다.

크 진짜 그랬으면..ㅎㅎ 공감하고 갑니다!

십몇년후면 그렇게 될거 같습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십몇년후면 30대네요 ㅋㅋ 제가 뭘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당 ㅎㅎ

우앗 상상해도 입꼬리가 쑥 올라가네요
스팀 100개

가~즈앗

역시 멋진말씀하시네요.
그리 되는 날이 올겁니다.

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생각만해도 천국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라는것은 2-4 년안에.... ㅎㅎㅎㅎㅎㅎㅎㅎ
리스팀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님의 말씀 처럼 2~4년 안에 반은, 아무리 못가도 반에 반은 가겠지요.

하여간 암호화폐로 인해 건전한 부자들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저희 모두도!

이글처럼 1/10000만 이루어져도 좋을 듯 ㅎㅎ 시 잘봤어요!

아마 잘은 몰라도 이글대로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5년 내에 이글의 반정도는 이루어 지리라 봅니다.

꿈꾸는데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 더 큰 꿈을 꾸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역시 멋지십니다.
그꿈 이루어 지리니
더욱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 ㅋㅋㅋㅋㅋㅋ ㅠ ㅠ

웃으면 복이 온다는데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