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잘못이지

in #kr6 years ago

뭐가 잘못이지/cjsdns

스팀잇이 안된다.
나만 그런가 하니
다른 사람도 안 된단다.
왜 이런지 아는분
설명좀 부탁 드려요.

이글도 안올라가니
여기서 한번 다시 시도 합니다.
올라가나 안올라가나...


역시 안올라 가네요.
성능 좋은 기계도 관리가 잘 안되면
제대로된 성능을 못내지요.

이럴때는 기계 탓을 해야 하나
관리자 탓을 해야 하나

그런데 말입니다.
기계도 그렇지만 사람은 잘못했다 하면
좋아하는 사람 반성하는 사람 별로 없고
불만만 토해놓는데 익숙하죠.

그래서 말인데요.
그게 이미 자신이 자신의 잘못을 알고
잘해야지 조심해야지 고쳐야지 하고
마음 먹을때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폭팔하더라구요.

오히려 되레 화를 내고 큰소리 치지요.
그게 사람이라서 그렇다네요.
그래서 그럴때는 
아무 말도 안하는게 좋은거라더군요.
이미 본인이 다 알고 있으니 
구지 들춰내며 말할필요 없다는 말이지요.
여기쯤 서 올라 가나 한번 또 확인 합니다.

역시 안되네요.
사진 업로드도 안되고 글도 안 올려지고
누구 말마따나 산책이나 하고 와야 겠네요.

지금은 올라 가려나 다시 시도
현재 시간 11시 45분
역시 안됩니다.
빨간 글씨로 이렇게 알려주네요.
Error: Invalid response id: undefined

산책이 아니라 이제는 놀다 와야 할듯 하네요.
이렇게 놀다오라 하네요.
TypeError: Network request failed


아직도 안되나
이제 되려나...
5시17분 현재

![](https://cdn.steemitimages.com/DQmRLJAAZop98cuWgBaWhNTWoYaE3rN3j4Y1wuMkTMTz7Ae/image.png)
Sort:  

이제 되네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행복한 스팀잇 하세요.

7시간정도 먹통이었다고 하네요..
오전에 글하나 올리고 나니 먹통이네요.. 무슨 공지도 없고 참 답답한 스팀잇입니다

상당히 긴 시간이었네요.
뭔가 바뀌지 않았나 싶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엄청 오랫동안 안되어서 쉴때마다 수시로 확인했네요 ㅎㅎ
천운님 맛있는 저녁드세요^^

아!
벌써 저녁이군요.

감사합니다.

답답했던 마음이 글에 고스란히 묻어나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스팀잇에 중독되었나 봅니다.
스팀잇이 안 되니까 일손도 잘 잡히지 않고, 과연 무엇 때문인지 하고 생각만 들고요.
스팀잇을 개선하기 위한 하드포크였으면 좋았겠지만, 그것이 아니라 노드의 문제점이었다고 하는 이야기도 들리더군요.

노드에 문제라면 별로 반갑지 않은 소식이네요.
누군가 많은바 업무를 등한시 했다는 이야기이기도 한데
이런경험은 적을수록 좋으리란 생각입니다.

저도 수업 끝나고 확인하려고 들어왔는데 안되더라고요ㅠㅠ 원래 항상 확인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접속이 안돼서 완전 당황ㅎㅎ 그래도 이제 되니 다행이네요~

행복한 스티미언 되시기 바랍니다.

와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

다함께 차차차 한거 같습니다.
말은 안해도 뭔가 좋은 꿍꿍이가
있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