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추천영화 46 - 킥 애스: 영웅의 탄생 (Kick-Ass)

in #kr7 years ago (edited)

movie_image.jpg

킥 애스: 영웅의 탄생 (Kick-Ass) 2010

감독 매튜 본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니콜라스 케이지



사실 이 영화는 포스터만 보면
코찔찔이 애들이 보기에 딱 좋을만한 유치한 영화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연출한
매튜 본의 필모그래피를 보다보면 생각이 바뀌게 되죠

movie_image (3).jpg

너무나 유명한 [엑스맨 시리즈]에서는
각본, 감독, 프로듀서로 실력을 검증받았고

B급 영화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킹스맨 시리즈]에서는
각본, 감독, 제작까지 맡으며 자기 색깔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먼저 말하고싶은점은..

이 영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인물은
포스터에 보이는 세명의 남자 히어로가 아닌
헐리웃 국민 여동생 바로 클로이 모레츠라는 사실입니다

movie_image (2).jpg

참고로
그녀가 영화에 캐스팅되었을때 나이가
우리나라로 치면 초등학교 5~6학년정도 때입니다

악당과 싸우는 이 꼬마배우를 보다보면
마치 영화 [킬빌]의 우마 서먼이 떠오를정도로
날렵하고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죠

성인들의 진지하고 메세지를 전하는 히어로물이 아닌
전혀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이라는점이 반가운 영화입니다

movie_image (1).jpg

또 하나는 중간중간 나오는 OST의 묘미입니다

역동적인 액션씬과 맞물려 어울어지는 음악이야말로
이영화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주고 있죠

기존 히어로물이 보여주는 정형화된 틀을
통쾌하고 속시원하게 한방에 박살내는
완전 성인용 영화입니다

PS
이 영화의 제작자는 브래드 피트입니다
자~ 힛 걸의 매력에 빠져보시죠
Hit Girl 보시면 압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Sort:  

본듯 안 본듯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카일의 보팅이벤트 2차수 4일차 보팅 남기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저도 간혹 30분정도 보다보면... 아 이거 본거구나 할때가 있어요ㅎㅎ
오늘도 보팅 감사합니다^^

전 이 영화를 보고 클로이 모레츠 팬이 됐지요. :)
1편은 너무 재밌게 봤는데 2편은 좀 아쉬웠던 거 같아요. ㅠ

맞아요~ 이 영화를 보고나면 팬이 안될수가 없죠ㅎ
2편은 감독이 바뀌다보니 1편과 비교하면 다소 아쉬운건 어쩔수 없네요

히어로 영화 묘하게 비틀면서도 히어로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또 챙겨줘서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캐릭터들도 진짜 잘 살아있구.
근데 2는 아무리 감독이 바뀌었다지만 진짜..ㅠㅠ

1편을 뛰어넘는 2편은 없다는걸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된거같습니다
1편이 워낙 강해서 아무래도 2편은 만족시키기 쉽지 않은것도 있고말이죠

이 영화 재미있게 봤었는데 브래드 피트가 제작자 인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 좋은 영화 정보 감사합니다. ^^

브래드 피트가 언제부터인가 제작자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영화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팔로잉하고 가요

영화 좋아하시면 자주 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해요:)

이 영화를 본 반응들이 거의 같은것 같아요,
기대도 안하고 봣다가 약간 뒤통수 맞은 느낌(좋은 의미로)도 잇었고,
당연히 그녀의 팬이 되었고, 2편은 그냥그랬네요 ㅠㅠ

아무래도 포스터가 너무 아동틱해서 그렇게 되는거같아요
2편은 감독도 바뀌고 1편이 너무 강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아쉽죠

제작자가 브레드피트라, 뭔가 색다를 것 같은 느낌이 오는군요.

브래드 피트가 알게모르게 이영화 저영화 제작자인게 또 은근 있습니다

저도 힛 걸의 매력에 빠져 2편까지 바로 봤었네요.ㅎㅎ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또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2편 마지막에 나오는 한손 턱걸이도 꼭 해보고 싶구요...ㅎㅎ

글쵸 힛걸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가 힘들죠ㅎㅎ
한손 턱걸이는 커녕 일반 턱걸이만 제대로 해도 대단한거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PS2
2편을 이미 보셨거나 앞으로 보실분들은 영화가 끝나고
엔딩크레딧 마지막에 나오는 <쿠키 영상>을 놓치지 마세요~!!

제작자가 브래드피트인건 몰랐네요...
제작자로서의 능력도 기대이상인듯
킥애스 완전 재밌게봤습니다 ㅋㅋㅋ 매튜본 감독의 똘기 너무좋아요:)
힛걸도 제가 애정하는 캐릭터입니다. 마지막 발랄한 음악과 함께 거침없이 총을 쏴대던 모습이 생생하네요!

매튜 본 감독은 이런 스타일의 영화만 쭉쭉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말씀처럼 음악과 더불어 나오는 액션씬이 정말 잼나고 스릴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