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영화리뷰 39 - 불멸의 연인 (Immortal Beloved)

in #kr6 years ago (edited)

movie_image (1).jpg

불멸의 연인 Immortal Beloved, 1994

감독 버나드 로즈
출연 게리 올드만(루드윅 반 베토벤)



음악을 잘모르는분들도
학교 음악시간에 베토벤은 한번쯤 듣게되고

클래식에 관심없는분들도
운명이나 엘리제를 위하여 같은곡들은
대부분 들어보면 아~ 이곡 할정도로 대중에게도 친숙한 이름입니다

movie_image (2).jpg

천재 음악인을 다룬 영화는
그동안 오랜시간 정말 많은 영화가 나왔는데요
물론 그중에서 다소 실망스럽거나 아쉬운 영화도 종종 나오기도 했었죠

우선 이영화는
베토벤의 고독어린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게리 올리만의 연기가 압권입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배우 게리 올리만이 아니였으면 이 영화의 완성도나
영화적 가치는 아마도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지는 못할것입니다

movie_image (3).jpg

이런 음악인을 소재로 한 영화에서는 항상 한가지 더 보너스가 있죠
바로 영화보는 내내 흐르는 음악인의 명곡들이 흘러 나온다는것인데요

영화를 보다보면
마치 클래식 음악회를 보는듯한 느낌마저 들게되는점이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음악이 좋다는 이유만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 줄수도 없는것이죠

이 영화는 픽션과 논픽션이 적절하게 섞여있으며
영화 초반에 관객에게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그 관객들에게 영화를 끝까지 탐구하며 바라보게 만드는
또다른 방식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movie_image.jpg

하지만 이 영화가 주는 가장 큰 기쁨은 그 무엇보다
영화전반에 걸쳐 베토벤의 불후의 명곡들이 흐르는 가운데
명품 연기를 보여주는 게리 올드만을 볼수 있다는것입니다

천재가 천재를 만나는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Sort:  

오늘 밤에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잼나게 보시길 바래요^^

게리 올드만은 진짜 연기 천재이신 것 같아요ㅠㅠ 나오는 영화마다, 맡는 역할마다 어쩜 그렇게 찰떡같이 딱딱 들어맞는지... 이 영화는 클립으로는 자주 접했는데 처음부터 본 기억은 없네요. 이참에 쭉 봐야겠습니다+_ + 오늘도 좋은 영화 추천 감사해요!

연기 천재라는 말이 딱 맞는거같네요. 실존 인물을 연기하는게 또 그리 쉬운일이 아니잖아요
시간되실때 보시면서 명연기와 음악도 함께 즐기세요~!

저는 이 영화를 고등학교때 음악시간에 봤었어요.ㅎㅎ
그때는 대충 봤는데 다시 잘 봐야겠어요.ㅎㅎ

그리고보면 음악시간에 보기에도 어울리고 좋은 영화죠ㅎㅎ

이 영화 기억납니다. 중학교땐가 학교에서 한달에 한번인가 영화 보기 수업이 있었는데 단체로 관람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이영화랑 서편제랑 몇 편 더 본것 같은데 다른 영화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요즘도 아마 영화 단체관람은 많이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말이죠
저도 본기억은 있는데 제목이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납니다ㅎ

이 영화 오래전 클래식에 빠져있을때 봤어요
음악에 젖어서 ~ 정말 좋았어요

그러게요.. 클래식에 풍덩할수 있는 몇 안되는 영화중 하나죠~

영화는 못봤지만, 내용을 보니 ost는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네 ost만 들어도 충분히 좋을실거예요^^

아마데우스를 참 좋아하는데, 이 영화도 음악을 듣기 위해서라도 봐야겠네요.
좋은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tip! 0.199

네 음악만 들어도 충분히 볼만한 영화예요
당첨 감사합니다~!

Hi @cine! You have received 0.199 SBD tip from @floridasnail!

@floridasnail wrote lately about: [2018-3-10]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 (보팅 주사위 이벤트) Feel free to follow @floridasnail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음악 영화를 보면... 꼭 ost 전집을 사게됩니다;;;;
어쩔 수 없나봐요.
음악을 들으면 영화의 장면들이 생각나서 그런가봐요.

맞아요~
저도 음악 영화 한번 보면 한동안 그 ost만 듣고 댕기곤 하죠ㅎ

와우!! 힘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