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1일차

in #kr7 years ago (edited)

댓글 슬라임!! 탄생!!!뿅뿅!!
vagvsdfaf.jpg
댓글 슬라임 : 사람이 되고싶어!!!
basdfagasedf.jpg
펑!! (초실령 등장!!)
초실령 : 너에게 7일간의 시간을 주마!!! 그동안 스팀잇 사람들의 힘들 얻어서 사람모습으로 되거라!
absdfagasdf.jpg
댓글 슬라임 : 도와주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초식악어(초신령)입니다! ㅎ

이번에 댓글 슬라임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아이를 이쁜 캐릭터가 될지 못생긴 아이가 될지는 여러분에 손에 달려있습니다!! 댓글을 달아서 모두 참여해주실꺼라 믿습니다!! ㅎㅎ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보기를 드리고 그걸 보고 댓글에 달아주시면
제일 많이 선택된 보기를 댓글슬라임에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7일동안 하여서 진행할꺼라고 봅니다. 그전에 끝난다면...배드엔딩? 일지도

보기 : 1일차 댓글 슬라임!! 모습 제일 먼저 그릴것은!?

  1. 눈,코,입 - 달걀귀신 아니면 필요하다!
  2. 팔 다리 - 팔다리만 있으면 움직일수있다!
  3. 몸통 - 몸이 있어야! 팔다리도 있다?
  4. 머리카락 - 패션의 완성은 머리!!
  5. 색깔 - 몸에 색에따라서!! 느낌이다르다!!
  6. 이름 - 이름은 생명을 주는것이다!!
  7. 나이 - 나이에 따라서 모습이 변한다!!

이번엔 처음 1일차니까 보기 하나만 있지만 2일차부턴 보기 2개일꺼 같아요!

1차마감 27일 15시까지!

Sort:  

재밌네요 ㅋㅋ
몸통 해주세요!
그런데 몸통 없이 팔다리가 달리면(...)

3번 말씀이시군요! ㅎㅎ 넵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ㅎ

일단 성별은 여캐로 부탁해요 ;D
화이팅~

이미 성별은 여캐입니다! 번호를 선택해주세요~ ㅎㅎ

6번이요 이름이 필요합니다 ;D

보기에는 없지만 8등신 근육질 섹시바디가 필요합니다.

맞습니다. 필요합니다.

아래 댓글과 동일하게 이야기 해드리죠!! ㅎ
천천히 하나하나 선택해주셔야해요~ ㅎㅎ

보기에 있는걸로 참여 하셔서 8등신 근육질로 만들수있어요 ㅎㅎ
오늘 선택에서 내일 세부사항결정할수있는데 그걸로 하실수있어요 ㅎㅎ
일단 보기에 선택을! gogo!!ㅎㅎ

그림 이름으로 하지요.
이름: 팔등신 섹시바디

6번이군요 ㅎㅎ 넵 ㅎ 참여완료되었습니다 ㅎ

3번 몸통에 한표입니다

1번이 있네여 그러면 저는 아무도 안하신 7번 하겠습니다>_<
너무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앗! 아니에요 ㅎ 같은거 있어도 상관없어요 7일 동안 진행할꺼고
오늘은 첫날이니까 첫날엔 가장많이 투표 받은걸 다음날 세부 선택이 있을꺼에요 ㅎㅎ

6번. 핫한 나이스바디!

저도 섹시한 근육질 바디에 한표던집니다 !!

보기에 번호로 선택해주세요 ㅎㅎ

역시 1번!!!!!!

ㅋㅋㅋ 뭘로 변하려나요..ㅋㅋㅋ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셨나요?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제 시네마 서비스의 6주차 7주차 작가님을 모십니다. 아래 작품들을 참조 하셔서 ^^;; 좋은 그림 많이 그려 주시와요.
세번째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zzoya-2-sbd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대사를 입력하실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zzoya 쪼야님의 동화로 대사도 한번 꼭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두번째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2-pinkpig-12 작품입니다.
첫번째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작품입니다. 댓글 달아 주시면 만들어 드립니다.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pinkpig/kr-art-2-27-28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결과 투표가 28일까지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27.05
ETH 2464.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