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 투표공지 2월 27일~28일

in #kr6 years ago (edite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 투표공지


투표공지.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 참가자분들의 출품작을 소개하고, 드디어 투표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많은 작가님들이 엄청나게 멋진 마스코트들을 그려주신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투표기간 : 2월 27일~2월 28일

발표일 : 3월 1일







[이벤트 상금]


상금.png


[지원금 출처]
50 SBD : @soyo
15 SBD : kr-art 지원금: 출처-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15 SBD : @polonius79
10 SBD : @zzoya
10 SBD : @carrotcake
5 SBD + α SBD(참가자 감사표시금) : @pinkpig

더욱 풍성한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를 하게 지원금을 주신 @soyo님, @polonius79님,@zzoya님, @carrotcake님, kr-art 지원금등을 비롯해, 리스팀으로 응원해주신 많은 스팀잇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투표방법]

지금부터는 가장 중요한 투표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참가자 출품작 소개 포스팅으로 가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여러개 찜한다.
(번호를 기억하면 쉽습니다!)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 참가자 출품작 소개

2.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투표사이트로 가서 투표한다.

  • 1번은 중복투표 가능합니다.
  • 2~5번(코믹,핸썸,이국,귀염상)은 필수투표항목은 아니지만, 투표 부탁드립니다. (번호기입 또는 스팀잇 마스코트 이름 기입)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투표하기 (클릭하세요)

투표는 26일부터 시작되었다고 나오지만, 26일 밤 11시 50분쯤에 생성하고, 포스팅한 것이므로 27일~28일 (2일)의 투표기간을 가집니다.




  • 두 사이트를 켜놓고 진행하시면 더 편해요!




투표와 더불어, 일주일동안 창작의 고통에서 헤엄치다가 멋진 캐릭터를 그려서 올려주신 작가님의 블로그에 가셔서 응원의 댓글과 보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출품작 소개에서 마스코트 이름을 클릭하면 작가님 포스팅으로 넘어갑니다)

  • 혹시 제가 틀린 부분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이야기해주세요!

투표리스팀권유.png

투표현황 : 78명이 투표하셨습니다.

(@pinkpig가 깨어있을 때 수시로 갱신됩니다.)

Sort:  

드디어 오늘 시작이군요!
두근두근하네요...!!

핑크피그님 투표 완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작품이 많아 투표하느라 애먹었답니다. ㅎㅎ 투표 완료했습니다~~@pinkpig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ㅋ맞아요 ㅋㅋㅋ 많기도하고 다 좋아서ㅋㅋ 고를수가 없져ㅋㅋ
투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표 완료 했습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투표 끝냈어요~
본상 한분만 투표 하 는거 맞죠? ?궁금궁금
혹시나 투표 잘못했다면 다시 알려주세요~~

ㅋㅋㅋㅋ55명 다 투표하셔도 됩니다ㅋㅋㅋㅋㅋ

벌써 투표를 종료 했습니다 ㅠㅠㅠ 크흑 ...

투표 완료 했어요 ^^

감사합니다!!

멋진 작품들 잘봤습니다.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투표완료~

감사합니다~~

저도 투표 완료했습니다 :D

르바님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투표했어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지원금 덕분에 더 풍성해졌어요!!

투표 완료했어요~!! 핑크피그님 진짜 고생 많으시네요!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투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