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talkit의 시네마 서비스 #02 pinkpig 님의 12달 탄생석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예쁜 대문 만들어 주신 @yunasdiy 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번주 시네마서비스 두번째로, @pinkpig 님의 12달 탄생석을 가져왔습니다. ^^;;

image.png

@pinkpig 님이 인트로도 예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image.png

오늘의 코드는 조금 변화가 있습니다. 그 변화는 애니메이션 맨 마지막에 반영 됩니다. ^^;;

그리고, @relief88 유닛님의 요청으로 자막을 하단으로 옮겼습니다. ^^;;

@rbaggo 님이 투자자로 참여 하셨습니다.

늘, #kr-art 큐레이션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르바님 감사합니다.

르바님 투자자로 넣어 드렸어요 ㅋㅋㅋ

그리고, 늘 제게 영감을 주시는 여러 #kr-art 붙들께도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그림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제 @pinkpig 님의 영상을 보시러 가시죠.

오늘도 Shift 키 누르시고,

http://70.36.99.147/makeframe/movie_pinkpig.php

링크 누르시면 새창으로 이동 합니다. ^^;;

====================================================

참, @soyo 님 작품 못 보신 분들은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이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야근중이라 ㅋㅋㅋ 야근 중에 글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원래 하려고 했던 공지는 다음글을 통해서 드리겠습니다.

2, 3주차 작업에 다른 작가분을 참여 시켜 드리고 싶지만, 그럼을 준비하셔야 할것 같아서, 2주차는 @zzoya 님 3주차는 @relief88님의 그림만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pinkpig 님과의 작업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도연이와 추첨을 해야 하는데, 추첨 하실 분두분을 말씀 드리면, @omani02 님이 추천하신 @yunasdiy 유나님, 그리고, 스스로 자원하신 @webtooner 웹투너님 입니다. 두분다 참여 하시게 할꺼구요. 도연이와 현실 주사위로 짝홀로 해서 순서만 정하도록 p하겠습니다. ㅎㅎㅎ

순서 정하고 짧게나마 다른글이나 아니면 공지 없이 두분께만 알려 드리고, 이글을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zzoya 님과 @relief88@lanaboe 님 세분은 차례가 다가오 고 있으니깐 숙제 열심히 부탁 드립니다. 부담 팍팍 ^^;;

그리고, 또다른 작가분들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주에 두개 정도의 작품을 작업 할 수 있는데, 비는 자리를 채워주실 작가분들을 모십니다. 그리고, 독자분들의 추천도 받습니다. 댓글로 추천해 주시면 찾아뵙고,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르바님이 아직 올리지 않으셔서 ^^;;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180219 #kr-art 큐레이션 최신 글 많이 사랑해 주시구요.

오늘의 주인공이신 @pinkpig 님이 주관하는 #kr-art 스팀 마스코드 그리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여러분 내일 또 만나요 제발 **

Sort:  

你好朋友不要忘記我的投票yaa。你們擅長於踢球💘💘💘💘

대문이 참이뻐여

네 저도 대문이 참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 @yunasdiy 님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자자로 등업했네요 +_+ ㅎㅎㅎ

네 등업 해 드렸습니다. ㅋㅋㅋ 맨 크레딧에 @rbaggo 님 이 투자자로 등장 합니다.

대문도 이쁘고 탄생석도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네 대문도 예쁘고, 탄생석도 너무 예쁩니다. 저같은 개발자는 따라 갈수가 없습니다. ^^;; @pinkpig 님과 @yunasdiy 님께 감사를 ^^;;

우와...진짜ㅠㅠ 대박입니다. 일케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더욱더 풍부하고 멋진 그림이 된 것 같아요!!!!♡♡♡ 능력자세요ㅠㅠㅠ

^^;; @pinkpig 님과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가능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예쁜 그림 많이 그려 주십시오 핑크 피그님 ^^;;

와아 ~ 탄생석 그림 ` 다시 이렇게 영화관으로 보니까 더 좋아요 ~~ >< ㅎㅎ 제그림도 영화관에서 볼수 있게 되는건가요 ~~ >< ㅎㅎ

넵 내일도연이하고 추첨하고 간단하게 주사위 진짜 도연이가 주사위를 던지면 ㅋㅋㅋ 유나님은 홀수(1)이어서 웹투너님은 2번이어서 짝수로 ㅋㅋㅋ 하고 홀수가 나오면 유나님 짝수가 나오면 웹투너님이 4주차 5주차에 아시겠죠 설명이 너무 어려워졌어요 T.T 순서만 정해서 진짜로 댓글 달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제 탄생석은 아쿠아 마린이죠~ㅎㅎ

오 아쿠아마린 남옥이네용 ㅋㅋㅋ 저도 위키 찾아보면서 한글로 봤을때 자막으로 써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젊음과 행복 좋으시게습니다. 저는 에메랄드 취옥이네용 불멸과 사랑이네용. ^^;; 울곰님 좋은 하루 되십시오.

우와~이렇게 정말 능력자세요~^^ 사용해보니 정말 재미나네요~ㅎㅎ

^^;; @gold2020 님 색으로 칠한 그림도 좋지만, gold2020 님의 사진 같은 작품 도 좋습니다. ^^;; 시네마서비스에 참여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 이렇게 보니까 정말 느낌이 사네요~!!!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으아 제 차례가 최대한 늦게 왔으면 하는 바람~~??ㅋㅋㅋ

케지콘님 대기자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ㅋㅋㅋ

3주차 @relief88
4주차 @lanaboe
5주차 @ilust
6주차 @rbaggo
7주차 @cagecorn
8주차 @septemberbre2ze
9주차 @carrotcake
10주차 @heeyaa35
11주차 @kimsursa
12주차 도연이 ^^;;

7주차 시네용 일주일에 2장정도 그리시면 ^^ 감사감사 .

이렇게 보니 또 달라보이네요~^^ 수고 하셨어요 가야태자님~

감사합니다. 쪼야님. 숙제 내드려서 죄송하지만 ㅎㅎ 열심히 준비해 주시면 감사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