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벤트겸 그림올리기.

in #kr6 years ago

ascvsdvsd.jpg

qwdqv.JPG

르바님께서 이렇게 댓글 다심.
그래서 오랜만에 이웃분 여캐화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 다세요.

추첨을 통해? 그냥 제 맘대로 골라서 몇분 그려드립니다. 끝. ㅎ

이벤트 당첨안되신분은 침울해 하지마세요 언젠간 기회가 또 올꺼라고 예상합니다.
언젠간 꼭~ ㅎㅎ

그림 시작!

이벤트 종료는 제가 댓글로 끝~ 이라고 달면 끝입니다.

Sort:  

아 맞다 끝.

저엿!! ㅋㅋ

저도 이분 추천드립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기대되네요

초악님, 오랜만이네요.
재미있는 이벤트 저도 참여해볼께요!

와 재미있겠어요 저요~~~ ㅎㅎㅎ

오랜만의 글이신데 이벤트!!!

그림이 더 귀여워지신것 같네요 ㅋㅋ
저도 신청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