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위한 아침식사

in #kr6 years ago (edited)

우리부부가 맞벌이다 보니
우리 공주가 학원끝나면 근처 할머니집에가서 저녁을 먹고 놀고있으면
일찍 퇴근하는 사람이 공주 데리고 오고
시댁이 가까우니 특별한 약속이 없으면 주말도 대부분 시댁에서 밥을 먹기 때문에 집에서 거의 밥을 안해먹어요.

어제 퇴근하고 애 데리고 집에오는데
뜬금없이 엄마가 해주는 요리가 먹고싶다네요
그래서 급히 이마트에 들려 간단한 몇가지 사왔어요

이마트에서 파는 개별포장된 스테이크 고기 두덩이와 샐러드용 야채 키위드레싱 등등
오늘 아침 간단히 차려줬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뿌듯했습니다

남편이 스테이크 소스는 없냐는 말에 포크로 찍고싶었어요 ㅋ
샐러드 드레싱을 키위드레싱으로 했는데
샐러드와 스테이크 같이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ㅋ

20180623_100613.jpg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후 구어줘요
마늘은 아빠꺼
샌불에 한쪽익히고 뒤집은 후 불을 줄이고 익히라는
인터넷 레시피 따라했어요

미듐으로 하고 싶었는데
너무익어버렸지만 고기맛은 괜찮았어요
비주얼도 이만하면 합격이지 않나?
스스로 만족하는 아침입니다 ㅋㅋ
20180623_095306.jpg
20180623_095603.jpg
벌써 점심시간 ㅠㅠ
점심은 시댁으로 gog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choa227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딸을 위해 스테이크라니!!
멋쟁이 아빠!

ㅋㅋㅋ 엄마가 해준거라 하기엔 너무 간소했나요?
근데 아빠가 요리를 더잘하긴해요
잘 안해서 문제지 ㅋㅋ

남편분 소스 얻으실려면 고기부터 구우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그냥 남편은 입만 다물어줘도 ㅋㅋ

ㅋㅋ 남편들이여~~~~~~~
어느 집이나 다 비슷하네요 ㅋㅋ
자고로 남자들은 입이 무거워야 ~~

맞아요
괜히 얻어 먹을것도 못 얻어 먹어요
우리집 남자가 특히 그래요 ㅋㅋ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맛있겠어요~
스테이크 해주는 엄마가 부러워요

딸을 위한 스테이크 해 주시는 아빠 멋진데요~
요즘 아빠들 너무 잘 하십니다^^

You received 0.2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24.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39.82
ETH 3132.7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