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96] 화려해서 부끄!!

in #kr6 years ago

여름이라 발에 신경 좀 썼는데요,
음~~~~~생각보다 넘 화려해서 부끄러워요 ㅋㅋ

20180624_195144.jpg

발은 오랜만에 했더니 어떤색깔을 해야할지 몰라 젤 많이 하는걸로 해달라했더니 ㅎㅎ

20180622_105204.jpg

너~~~~~무 화려해서 누구 보여주기 좀....
ㅋ근데 여기에 공개해 버렸네요 ㅎㅎ

20180622_105243.jpg

아직까진 덧신 신어서 암도 못보긴 하죠 ㅋ
여름휴가 가야할 내발분위기 ㅋ
휴가준비 끝!!!!

엄지발가락만 찰칵!!!웃기다😊🤫

20180622_105224.jpg

Sort:  

많이 화려하지는 않고 적당한 컬러인거 같네요 ^^ 과하지 않고 딱 알맞고 이쁘네요!

ㅋ감사합니다. 바다로 놀러가고 싶어집니다 ..

바다가 부르는것 같아요 ㅎㅎ
잘다녀 오세요. ~~^^

당장 가야할거 같아요 ㅋㅋ

시원하게 여름 느낌 나서 좋은데요 색상이 확 튄다기 보단 은은하면서 시원해 보여 좋습니다.

그래요?ㅋㅋ그래도 발을 내놓기는 좀 부끄러워요..

생각보다 화려하다길래 얼마나 화려한가 했는데 제 상상보다 괜찮으니 부끄러워하지마세요. ㅎㅎㅎ 게다가 화이트로 좀 눌러줘서 시원한 여름에 딱 어울리는 패티큐어네요. 눈 감아 내 발톱들아...

이번기회에 함 해보세요 ㅋㅋ
하고나면 내발에 자신감이 생겨요 ㅎ

여름에 한번 기분내는거죠! 시원한 느낌이라 제맘에도 들어요 :>

ㅎ맞아요. 여름에 한번 내발에 투자하는거죠 ㅋ

가끔은 화려함이 좋을 때도 있죠. ^^ 여름이쟎아요~

지금 이 그때이네요 ㅋㅋ

시원한데요?? 색이 여름이랑 딱! 잘어울리네요!!

여름에만 가능한거죠 ㅎㅎ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