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이웃 @chipochipo 입니다.

B1C8CC1F-D67B-4961-8A09-A5ABC81D835C.jpeg

위에 보시다시피 요즘 쇼핑몰 근황입니다.
하지만 취소가 너무 많죠 ㅠㅠㅠ

아무래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만큼
선풍기, 냉풍기, 벽걸이에어컨, 휴대용 (혹은 핸디)선풍기
아쿠아슈즈,래쉬가드 같은것들을 많이 찾죠.

여러분들도 쇼핑몰에서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고자 할때
그냥 쇼핑클릭하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기보다는
검색어를 직접 입력하는 경우가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FEC83CF7-2307-4725-A981-B153870B5855.jpeg

다음은 검색어 빈도수입니다.
무엇을 검색해서 제 쇼핑몰에 들어오는것에 대한 통계죠.
역시 계절이 계절인만큼 선풍기를 검색해서 들어오는게
제일 많네요.

자자^^.....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여기 스티미언 여러분들 취향이 가지각색인만큼
여러분들은 어떤 검색어를 입력해서 쇼핑몰에
접속해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는지 밑에 댓글로
간단하게 검색어를 입력해주시고 갔으면 좋겠네요^^


이 글에 보팅은 그닥 중요하지 않을지언정 ㅠㅠㅠ
꼭 밑에다가 쇼핑을 위한 검색어 정도는 달아주시고 가주세요ㅠㅠㅠ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여러분들의 지혜를 하나로 모으려고 합니다^^
이제 폭염도 지나갔으니 예비가을인기제품도 포함해서요 ㅋ
사상 최악의 여름을 이겨냈으니 이제 슬슬 시원한 가을을
잘들 즐기십시오^^

Sort:  

저는 보통 주방가전이네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휴대용선풍기
탁상용선풍기
dc모니터
스마트폰충전
핸드폰충전선
충전케이블
충전어댑터
어댑터

아이스크림
과자
아쿠아슈즈
유아수영복

요즘 핫딜로 검색해서 그냥 나오는거 필요한거 사는거 같아요 ㅎㅎ
쇼핑몰 운영하는데 키워드 고민하는게 정말 중요한거 같더라고요..

여성 자켓, 아동 의류, 아웃도어룩... 어? 옷만!
대박나세요~

핸드폰과 태블릿을 요즘 많이 검색합니다.

계절성이면
봄-공기청정기
여름-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우산
가을- 도서, 식기류
겨울-파카, 핫팩, 히트택

취소율이 높다는 말은 타쇼핑몰에 비해 비교우위를 점하지 못한이유가 있을듯해요. 잘되는 쇼핑몰과 안되는 쇼핑몰을 한번씩 둘러보셔도 될듯합니다
그리고 검색이 잦은 물품은 배너나 메인에 올려두셔도 서핑하는 사람입장에서는 편리하죠~

요즘 선풍기류가 품절율이 너무 높은것도 한몫하네요
주문 들어왔다고 좋아해서 공급처에 문의해보면 다 나갔다고 하니 ㅠㅠㅠ

계절성이 큰 품목은 미리 물품확보도 중요한거 같아요~
쇼핑몰 주소 남겨주시면 놀러갈게요^^ ㅎㅎㅎ

슬슬 시원한 가을과 시원한 암호화폐의 상승을 기원합니다.

음.. 인터넷으로 뭘 사본지 오래되었네요.ㅎㅎ
쇼핑은 전적으로 아내가 해서.ㅎㅎㅎㅎ;;
전 대표 검색어를 검색하고 낮은 가격순으로 본다음 디자인과 성능을 비교한 후 구매하는 편 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