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간만인 스티밋과 저의 근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는 @chipochipo 입니다.^^

C78DB4CD-3A3A-4F35-BDD6-85CDCDCDFE88.jpeg

그동안 새로운 쇼핑몰 (고도몰) 을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나머지
스티밋을 한달동안 못했네요.
오랜시간 비운사이 스팀가격은 아쉽게도 한달전보다 조금더 떨어진것 같고 ㅠ
지금도 스티밋은 어두운 터널을 지나가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197A3D54-A4AD-48CC-801B-7FE7EB9488AF.jpeg
264E755F-897D-474D-AF22-F353C442EDC3.jpeg

위에 문구용품, 핸드폰 악세사리 외에 이젤, 명품 몇백개 정도
해당 도매사와 계약맺고 준비해뒀습니다 ㅎㅎㅎ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더 많은걸 준비할 예정이니 필요한 물건 있으면
많이들 애용해주세요^^

345B088A-8914-4BF4-994B-9AB87D576F03.jpeg
CB69FC0E-EEE8-473B-B49A-1DD885BC837C.jpeg

지난 일주일간의 매출과 상품배송후기담들 모음입니다.
요즘 오픈마켓 (지마켓,옥션,인터파크 등등) 의 상황이 안좋아졌음을
직감하고 재빨리 자사형 몰로 갈아타니 오픈마켓이랑 확실히 비교도
안될정도로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게 느껴집니다.


저렴한 물건도 많으니 ljk801.godomall.com 많이 이용해주세요^^

Sort:  

Congratulations @chipochip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쇼핑몰 둘러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하나 첨언하자면 요즘 폐쇄형커머스가 잘되고 있다넹~ 그 이유가 오픈마켓보다 가격을 더 후려서 올려고 제약사항이 없거든 그렇다보니 마케팅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긴하지만 노가다를 좀 하면 되긴하더라고

문구/완구쪽 카테고리에서 피규어나 건담같은 애들은 좀 더 세부 카테고리로 해주면 안되겠는감? 그리구 유아랑 성인 문구/완구도 구분이 되었으면 더 좋을 듯 해~~ (현직 기획자의 의견일세 ㅎㅎ)

잘 새겨들어 쇼핑몰 운영에 참고하겠소^^
아직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하고 내 쇼핑몰로 직접 들어오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신경을 안쓰고 있음 ㅎㅎㅎ

ㅎㅎㅎ 여튼 잘되길 바라오~

요즘 오픈마켓 (지마켓,옥션,인터파크 등등) 의 상황이 안좋아졌음을
직감하고

갠적으로 어떠한 근거와 신호를 판단으로
직감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그와 관련된 포스트를 올리면 좋지 않을까 갠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그와는 별개로 참 오랜만입니다.

아직은 노하우가 덜 축적되어 인터넷 쇼핑과 관련된 자세한 글은 차후에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저거 만드느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스티밋이 생각이 안날 정도였죠 ㅠㅠㅠ

새로운 사업 시작하셨네요.

대박나세요는 너무 약하고
부자 되세요도 시시하고
밤마다 돈 세다 손가락에 쥐나게 하소서!!!

쇼핑몰 오픈 축하드립니다.^_^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나~!

오랜만이에요 취포님! 역시 남다르십니다 빠른 시장 흐름 파악 +_+ ㅋㅋ 매출이 실력을 보여주네요

스팀 결재도 오픈 해주세요 ㅋㅋㅋ
스팀페이코를 이용해서 하면 괜찮지 않을까욤?

기술적으로 제 쇼핑몰과 연동이 가능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정말 오랜만이시군요

사업이 잘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