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pring in Korea looks awesome. Cherry Blossoms <3

감사합니다.
봄을 즐기고 있답니다!!

청평에도 봄 ...
스팀에도 봄이 오는거같군요 ^^
신나는군요 ~~~~~

용 쓰고 있는 모습 보고 있답니다~
울 마눌도 팔구사구 잼나게 지내고 있고요~^^

일찍 일어나셨네요??^^;; 청평사진 잘보고 갑니다.

네~
어제 낮잠을 즐겼더니 2시 기상이요~^^

청평만큼 청평스러운 봄입니다.

그렇죠!!
청평스러움이 물씬 나는 계절입니다^^

올해는 꽃구경도 못했는데 율님덕분에 눈호강하네요~ ^^


맛 난 음식 만드셔서 잠시 즐기세요^^

청평 조은곳이네요 ㅎ ㅎ
봉평엔 봄이 왔는지 오늘은 한번 나가봐야겠네요 -----from매일매일 술푼, 그래서 바쁜 라^

봉평 술 한잔 했음 하고 있답니다.
왠지 봄 냄시가 물씬 날 것 같은 지명이네요^^

말그대로 화려한 터널입니다
세시간의 드라이브 넘 부러운걸요ㅎㅎ
아름다운 청평에서 사시는 율님
왕창 부러워요 ~^^

그냥 동내 한 바퀴 도는 그런 벚꽃 놀이랍니다!!!

벚꽃길이 너무 이쁘네요~ 봄은 봄인가 봅니다.코인판에도 봄이 오려는거 같아요 ㅠ.ㅠ

좀 기운을 차리는 분위기이네요^^
까즈아~!!!!

끝없이 펼쳐진 벚꽃길이 끝내주내요
저화질이면 어떻습니까 꽃은 꽃으로써 이쁜것을~^^
율님 덕분에 대리만족하고 즐겁게 하루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
정말 눈 호강은 이렇게 하는거구나 하고 왔답니다~

주말에 저도 눈호강 하러 달려가야겠네요 ㅎㅎ

한장 한장이 너무 이뻐요ㅋㅋ 기회만 되면 놀러가고 싶습니다ㅋㅋㅋ

넵!!!
함 오세요!!
며칠 더 지나 산들이 옷을 녹색으로 입을 즈음 젤 이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70.52
ETH 2422.7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