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in #kr5 years ago

3.jpg

년말을 향해 가면서~

친구 놈도 이리 힘을 내고 있으니~

24.jpg

저는 아주 끝장으로 가봅니다!!!!!!

26.jpg

살벌 하쥬^^

그럼~

28.jpg

이왕 나선 길
폭주 함 해볼랍니다!!!!!

청평에서........................yull

Sort:  

스팀 차트도 저 눈빛처럼 연말에 한 번 2,000원까지 쫙 쏘면 좋을텐데 말이죠 ㅜㅜ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림이 살아서 튀어 나올듯합니다. 저분 못나오게 막아 주세요,일낼 것 같아요.

일 내야 합니다!!!!
뭔 사단이 나든지 해야쥐~^^

가주아!~~~~ 를 목청껏 외치는 듯 합니다!

그죠~
안 가면 울 마눌님에게 주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 때까지 가보자.~!!!

넵!!!!
갈 때까장 마냥 가보자!!!!!!!!!!!!!!!!!!

크.. 파워 마법사

정신 줄 놓은거지~ㅋㅋㅋㅋㅋ

엄허 ㅋㅋ 심쿵~ 합니다.!!

암 생각 없는거죠~
깡다구로~

역동적인 스팀입니다. ㅋㅋ

저리라도 ~
쫌~
하고 있네요^^

ㅎㅎㅎ 아주 끝장 내주세요~

대박 가즈아~

딱 1년만에~
이리도~
정말 맥두 읎이~

역동감 대박!!!

감사!!!!
요즘 스팀에 예전 처럼 포스가 많이 죽어서^^

닥터 스트레인저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표정이 살아있습니다^^

아~
그리 말씀하시니 ~
제가 닥터로 승급한 기분이네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