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몇 번이나 듣고 살까요??(Stop smoking.)

in #kr6 years ago (edited)

25.jpg

23.jpg

어제 제 포스팅의 그림을 보시고는~

미 소년으로 보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전 소녀를 그린 것인데~

24.jpg

25.jpg

26.jpg

아직 진화가 덜 되어 ~
구 시대의 유물인 담배를 입에 물고 살아가는 전~

하루에 몇 번이나 구박을 들으며 살아가는 것일까요??!!

전 열심히 피우면서 그림을 그리다가 문득~

너라도 끊어라!!!!!

이런 마음이 드는 것은 걱정이 앞서서~

ㅎ 제가 누구에게 ~

그래도 조리 이쁜 젊음을 가지고 있는 저 아이만은 금연을 했으면 합니다!!!!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금연 포스트가 아닌 끽연 포스트 같아요.ㅎㅎ

ㅎㅎ
제가 봐도 문제가 있는 그림입니다~ㅋㅋ

담배 피워본 사람은 다 알죠. 얼마나 힘든지...
끊은지 10년쯤 되는데, 지금도 꿈속에서는 담배를 피워요.
그래서 더욱..., 끊으세요!!!!!!!!! 그래도 안죽습니다!!!!!!!!.

주검 보다 더 한 인내가~
기둘리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를 부르는 일러스트네요.ㅎㅎ
채색하고 보니 미소녀였네요!

아~
어쩌다 보니 그리 되었습니다^^

담배는 모자이크로...ㅋㅋㅋㅋ..갑자기 담배 생각납니다..

ㅋㅋㅋ~
모자이크 처리하면 더 땡길겁니다~ㅋㅋㅋㅋ

흡연은 개인 취향이지만 건강상 조금 줄여보시는걸루ㅎㅎ

넵!!!!
뭐든 시도해 볼 나이가 되긴 되었죠^^

2013년 1월 1일부터 본의가 아니게 담배를 끊었습니다마는, ...

  • 냄새가 싫네요. 연기만 맡아도 피해갑니다.
  • 피우는 사람들을 보면, 건강하구나, 그저 그렇게 여깁니다.
  • 그 代價가 혹독함을 따라 다니면서 말해 줄 수도 없고 ...

세상이 변했으니 그리 맞추어 가야 할텐데~
촌 아재인 전~
역행하면서 살아갑니다^^

블루엔젤 지금도 끽연중인걸요...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멋진 휴일 보내시고요^^

흡연을 너무 장려 하시는건 아닌지 ㅎㅎ

ㅋㅋ
그렇게 되었습니다~
의도치 않게~????

헉..
미소녀였군요 ㅎㅎㅎㅎㅎ
머리카락이 숏이라 미소년인줄 ㅎㅎㅎㅎ

네~
멋진 젊음 담배 끊어라!!!!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전 소녀란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냥 딱 봐도 남자 눈은 아니죠! ㅎㅎ
저도 피우지만... 젊음을 가진 사람들은 안피웠으면 좋겠네요~ 뭐 좋은거라구!! ㅎㅎ

ㅎㅎ
그저 아재들이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