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verDragon Competition 어마무시 한 용~!!!!!!!

in #kr6 years ago (edited)

25.jpg

스케치 함 들어가 보고요^^

1.jpg

살살 다듬고~

2.jpg

뿔과 귀가 혼선을 주네요~
해서~
싹뚝!!!!!

3.jpg

그리고 선 정리

4.jpg

어마무시합니다!!!
똘~끼가 쫘~악~ 흐릅니다!!!!!

그리고 색 입혀 보네요~

5.jpg

다 그려 놓고 보니 똘끼는 있는데 뭔가 허당 같이 보입니다~

해서 선물을 ~~

6.jpg

쓸만한 무기
하나 쥐어 줬더니 시~키~!!!!!
승천 할 분위기네~~
8.jpg

청평에서..................yull

Sort:  

정답!
자기는 작은 불만 뿜고, 가스를 이용해서 그 불을 더 키우는 원리로군요! ㅋㅋㅋ

오호. 귀염.무시하네요. ㅎ 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멋진 주말 보내고 계시죠~

승천한 뱀을 이렇게 가지
뚱보로 과장하시다니....ㅋㅋㅋ
귀여운데 웬지 파워를 간직한 듯합니다. ^^

선생님 용하구 함 붙여 몰까요~
누가 오래 불 나오나~ㅋㅋㅋ

깨갱입니다 인상에서 포스레벨이 ㅎ

와 엄청 귀여워요 무기에 쪼맨한 날개까지ㅎ
저기서 한번더 변신하는거 아닌가요? 율님^^
이번주말은 폭염주의라고 뉴스에서 보았는데 더위조심하세요^^

뭐 ~
조놈이야 58년 개띠니까 용으론 아직 유년기니 ~
성체두 그려 달라면 광개토대왕때 태어나서 만주 벌판을 누비고 다닌 놈으로 그려드립니다~ㅎㅎ

뱃살땜에 너무 귀여워 보이는데요
ㅋㅋㅋ

삼겹살이 많아 보이시니 먹음직 스러워서 그럴겁니다~

충혈된 눈표현까지ㅎㅎ날개가 있는데 날 수 있을까요?ㅎㅎ배가 중력을 너무 받아보여서요ㅋㅋ

함 던져 볼까요~ㅋㅋㅋ

뱃살의 디테일이 숨어있네요ㅎ

ㅎㅎ
많이 묵고 무럭무럭 자라야쥬~ㅎㅎ

ㅎㅎ
많이 묵고 무럭무럭 자라야쥬~ㅎㅎ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롭고
귀여우면서도 똘끼가 흐르는...
마지막에 토치를 들고 있는 모습이 대박입니다

똘끼가 참 맛이죠~
용은요~ㅋㅋ

좋은 연료를 사용하네요^^
불피워서 강변에서
삼겹이라도 구워야 하는데요.

주말 오후에도 행복하세요^^

네~
함 오세요~

ㅋㅋㅋ 와....이렇게 귀여운용이!!


요즘 용 드로잉이 유행인가봐염? ㅋㅋ

그러게요~
ㅇㅇ 많이들 보이네요^^

네 ㅎㅎ 아마 케롯켘님의 포스팅보고 많이들 참가하시는게 아닌지 싶어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