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잼있습니다~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

헐....19금 또 하라구요....^^

넘 재미 있게 잘 봤어요
소주를 이렇게 재미있게 표현 할수 있구나 하고
소주잔 기울일때 생각 나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재미있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술이름이 너무 재미있어요~!

만남이 10분....넘 짧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완전 주당이시군요..^^;

큰 아들이랑 같이서요....^^

아 그러고 보니
우리 사무실에도 대륙에서 건너온 거시기가 있는데
그걸 언제 홀짝 합시다.
징징 짜유는 아니고 그보다는 더 예쁜 데 이름도 모르니 들리시어
이름부터 지어주고 병을 비어 봅시다.

그러고 보니 미안해 지네요.
이 아이인데...

어이쿵......!!

감-솨......!!

토끼 .... ㅋㅋㅋㅋㅋ 정말 소주잔을 보고 이런 생각을 하실수 있다니.. 왜 백일장을 안나오셨는가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번 제 생각은 정말 틀리지 않았음이 증명되는군요!

이렇게 그림과 함께 엮어낸 글은 여운도 더 깊게남고 보기도 편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연재에 무리만 가지 않는다면 가끔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넘 쑥쓰럽게....
태어나서 상타본게 ....음
여기서 신인작가상이 가장 큰 상이라서 겁나서 못나가는 겁니다....^^

ㅋㅋㅋㅋ #kr-19 태그 추천드립니다.

함 만들어 볼까요....^^

제가 시작을 했는데... 활성화를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옙 부탁드립니다 kr-19의 활성화를...

진짜 있네요...ㅎㅎㅎㅎ

너무 자주 만나면 재미 없습니다. 잔도 좀 쉬고 이슬이도 좀 쉽시다 ㅎㅎ

잔이토끼인건가요 이슬이가토끼인건가요 아니면 이슬이를오분만에마셔버리는.......??ㅎㅎㅎ

그림도 잘그리시고 글도 잘쓰시고 술도 잘드시고 만능이신데요 ㅎㅎㅎ

돈을 못 벌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