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ex 새 단장 기념 ~~~!!!!!

in #kr6 years ago

25.jpg

"마눌 어젯밤에 비트렉스 들 가 봤더니 확 바뀌었드라구~"

"해서 새 단장한 노고도 치하 할 겸 겸사겸사 비트렉스에 있는 스달 가지구 밤새 쩐치기 해 가지구 25만원 먹었쓰~~ㅎㅎㅎ"

26.jpg

"오늘 뭐 먹구 싶어~!!!!!

내가 오늘 쏜다~"

"축하해
맨날 날려 먹더니 웬일이랴 ~~ 추카추카~~^^"

"허면 아침에 보니까 스달 스팀 좀 올랐던데~
경겹사네~

..............................ㅡ.ㅡ"

28.jpg

가만 나뒀으면 어제 벌은 곱절에 곱절인 100만원 이득이었다 ~~ 쓰 ~~

청평에서 요로구라두 스달 타고 나라도 달나라 가려던...........yull

Sort:  

I appreciate your amazing writing art

오 말씀 해주셔서 들어가 봤는데 깔끔해 졌네요 ^^ 파랑파랑 ~~

네~
헌데 팔고 사는데도 좀 숙달이 필요 할 것 같더라고요~
구관이 명관 그라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yull 님, 정말 처음부터 비렉이용하면서 정도 좀 들었는데 최근에는 통 해외거래소를 들어갈 일이 없었네요 ㅎㅎ 그래도 새단장했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네요 조금식 투자열기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 참에 전고점 한번 돌파~~ 했음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전 고점 돌파~ㅎㅎㅎ
아~
음~
ㅎㅎ흐흫~~
그때 잠시 넘 나간 적이 있어나서요~~

아 네 ㅋㅋㅋㅋ 희망을 다시 가져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율님
스팀~이빠이 올라가고 있네용..^^
맛난 점심 드셔요.^^

네~!!
지금 둘이 나가려고요~^^
님도 맛 난 점심!!!!!

팔고는 안봐야 정신 건강에 이로운데 절대 그럴수 없죠~ㅎ

잔류병이~
걱정되서 살 짝 보고있답니다~

ㅋㅋ 무슨 말씀하시는 지, 잘 압니다. ㅋㅋㅋ

ㅋㅋㅋ
항상 그렇죠~
문제는 그 스달 고대로 가지구 있는데 고 25만냥 까정 달고 내리네요~ㅋㅋㅋㅋ

그래도 25만원 수익이시라니 축하드립니다~^^
오늘 맛있는 음식 많이 챙겨드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

호홍
고거 그대로 내리막 탓어용~ㅋㅋㅋ

내리막 있으면 또 오르막 있겠지요 ㅎㅎ
편안밤 되세요~^^

ㅋㅋ 띠로리....

밤새 고생하시고 잠잘잔 사람보다 엄청 손해보셨네요. ㅋㅋ

넵~!!
항상요~
고로구 삽니다~ㅋㅋㅋ

ㅎㅎㅎㅎ 토닥토닥을 남기고 갑니다!!!! 율님 화이팅!!!! ^^

잔류병들이 맥을 못추고 있어서 토닥이 아니라 휴지 줌 주세요~
허~엉~!!!!!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