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들 좋아하십니까??

in #kr6 years ago

img128.jpg

촌 아재인 전 야구광이라고 자부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미국에서는 “LA 다~져~쓰~!!!” 류현진 선수가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1선발로 출장해 7이닝 무실점 8삼진으로 기세를 올렸습니다.

당연히 막내야 학교 갔고 큰아들 놈하구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류현진 선수 축하드리고 올해 FA잘 해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전 KBO야구팬입니다.

삼성라이온스를 사랑하죠.

최근 몇 년간 밑바닥에서 놀고 있지만 앞으로 2-3년만 지나면 나름 성적을 올릴 수 있을 팀으로 보고 열심히 응원중입니다.

물론 올 한해도 별 성적을 올리지 못하고는 있지만 말입니다.

스팀에서도 제가 야구선수를 그린 것은 전부 삼성 선수였습니다.

20180215_184203.jpg

위 그림은 삼성라이온스 80년대 말 2루수인 강기웅 선수를 그린 그림이고요.
아래 그림은 한 세대가 지나 강기웅 선수가 은퇴한 1996년 이후 1999년 태어난 양창섭 선수입니다.

46.jpg

올해 입단해 아주 멋진 투구로 삼성의 미래를 밝게 비춰준 선수입니다.

이제 얼마 안남은 한국프로야구의 페넌트레이스 남은기간 자신의 팀과 팬들을 위해 마지막까지 멋진 플레이 부탁드리면서~

올 포스트 시즌도 멋진 모습으로 팬들을 경기장으로 끌어들이길 바랍니다.

가을을 기다리는 것 중 프로야구 가을리그도 있어 행복한~

혹 KBO 전 현직 선수 중 자신이 응원하는 멋진 선수의 그림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외 선수로요~
삼진 당하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최강삼성!!!!!"

청평에서..........yull

Sort:  

오늘 류현진 정말 최고~ 였습니다~

전 NC의 나성범 선수를 좋아하는데 삼진 당하는 모습은 ㅠㅠ 안돼요~

삼진 말고 홈런 치는 모습으로 부탁드리고 싶네요 ㅎㅎㅎㅎ

예전엔 보곤 했습니다 ㅎ
고향이 충청도인데 음 =-=;;; 연고지의 팀 성적이 좀 좋지 않다보니 자연히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요즘 마리한화 잘 나가고 있는데~
쪼 메 더 기둘려 보시지^^

삼진하면 그분이 생각나네요.
너무 많이 까여서 안타깝기도 하지만요... ^^;;
류핸지니는.... 잘 되서 좋네요. ^^

율님 삼성 팬인시거 다 알죠.
제가 삼성 팬이잔아요...

양창섭 시즌 막판에 터진 최채흥, 두 선수 때문에 내년에는 분명히 5강에도 들어 갈듯합니다. 제가 우리 아들에게 올해까지는 힘들어도 내년부터는 가을 야구 볼거야라고 예상 했는데, 정말 그렇게 되었으면 합니다.

박병호선수를 응원하는데..
삼진보다 홈런이 더 잘어울리는 선수죠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아아!

한화 출신 류현진이라 더 신나네요~^^

야구 좋아하는데 요새는 바빠서 경기를 하나도 못챙겨보네요 ;;;

야구장 앞에서 30년을 살지만^^; 딱 세번 갔습니다.

  • 회사 모임으로 2번 ... 그리고 야구장 같이 안가면 절교하겠다고 치대던 해맑은 영혼 때문에 또 한번 .... 내켜서 제발로 간적은 없었지 싶네요. ... !_!
  • 예전에는 후반부에(6횐간 7회인지) 꽁짜로 들여보내줘서, TV보다가 히팅되서 소리지르다가도 쓰리빠 신고 달려갔다가 오시는 분들도 제법 계셨지요.
  • 더 전에는 응원하던 편(MBC청룡^^?!)이 이기면 기차를 만들어서 아파트 주변 골목을 돌던, 물론 개중에 쓰리빠 신은 분들도 계셨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좋아하는 스포츠가 없어요! ㅎㅎ 그래도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잘 뛰어주면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