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성인 인물화 함 가 봅니다~

in #kr6 years ago

25.jpg

며칠 전 전 중국 삼국시대 인물 중 위,촉,오 중 위 나라의 승상겸 태부였던 사마의를 함 그려 봤습니다~
헌데 저와 무쟈게 닮았다는 분도 계시고 해서~
44.jpg
제가 그린 사마의가 정말 저 닮았나 싶기도 하고 해서~

오늘은 옛 중국 역사 인물 중 모르는 분도 거의 없으시고 이분은 다들 잘 아시는 분 이라서 제 초상화 실력을 뽐내 봅니다~

"제갈량"
" 제갈 공명"
"와룡선생"

나름 초상화는 쪼까 그리거든요~

평가 부탁드립니다~

제갈량 ~
와룡선생 초상화 입니다~!!!!47.jpg

한자도 열심히 그려 봤답니다~
타타 선생님께서 보시면 ~키득 거리시겠지만 나름 열심히 그린 한자입니다~

청평에서 멋진 와룡선생을 그려 본.......yull

Sort:  

한자 글씨체가
붓필 체가 아니고, 혁필 체 로 보이네요.

젊은 한때 보았던,
동학사 가는 벗꽃 터널 길 에서
혁필 그림 그려주던
아저씨가 생각이 나네요..

옛 성인물 로 간다는 줄 알고
좋아라 했는데,

소녀경 이나
금병매 나,

라도 나올 줄 알았는데,

사마의, 제갈량

옛 성인 인물..
이라 실망..

#nsfw 19금

제갈량이 앉아 있는 바위를 보니..

희멀건 달덩이 같은 것이
묘한 것이..

성인물 을

어느 정도 염두에 둔 것 같기도 하고,
우연 인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 하네요..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드라마 사마의도 넘 재밌죵ㅋㅋ

와룡선생은 친구분을 닮았네요 특히 특정부위가ㅎㅎㅎ 결국 두 분이 여전히 출연하셨네요 ㅎㅎㅎㅎ

이분을 얻으시면 쩐 판 평정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배인데...

홍금보 아닌가요.!

배불뚝이군요.~^^

잘 그리셨어요 !! 제 주위에는 그림 그리시는 분이 없어서 볼 때마다 정말 신기합니다..

저도 사마의 꽤 좋아했는데...

제갈량은 배가 많이 나왔네요.
제가 받은 인상은
날카로우면서 마른 선비 인상이었는데 ㅎ

누구를 속이실려고 일자눈섭이 빼다 박앗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