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폭염의 공포가 소나기로 사라지겠지만
전기 요금의 공포는 소나기처럼 밀려 오겠네요.


누구나 예외없이 들이닥치겠지요~^^

공포스러운 전기요금 ㅎㅎ

이런 날씨에 거기 계단 한 번 오르내리면 ~
그래두 멋진 날들~^^

공포의 누진세 폭탄 맞지 않기를 바랍니다

피해 갈 수 없는~
그래도 지금 이시간은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서 ~
헌데 매미의 울부짓음이 우왕~ㅠㅠ

재밌는 그림이네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죠~
항상 응원 감사하고요^^

스팀과 스달 한개씩으로 한달 에어컨비 해결되는 아름다운 세상으로 가즈아~~

그런날 기대하고 있답니다~
울마나 행복할까^^

헉.
생각지도 않았던 공포입니다.
제가 원전 지역에 사는데 원전 지역은 쪼매 보조 해주던데, 올해는 우짤란지...

부럽습니다~
멋진 여름 보내시고요^^

으..전기요금이 기대됩니다...ㅎㅎ 재밌게 잘 봤어용!

다들 개봉박두!!!
울집은 어마어마 할 듯요~ㅋㅋㅋ

고지서 생각만해도 소름돋네요.그래도 에어컨을 끌 수 가 없어요.ㅜㅜ

넵!!!!
끌 수가 없네요^^
건강이 우선이죠~라고 생각을 몰아가면서 위안을 삼고 있네요~ㅋㅋㅋ

우리동네는 전기세가 무지싸요. 근데 집에 에어컨 이없네.ㅋㅋㅋ

ㅋㅋㅋ
헌데 왜 전기세가 ~싸답니까??!!

한전을 위하여 ! ㅋ

그죠~
일년에 50조 벌어들이는 삼성전자두 저렴한 전기 공급해 주면서~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