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청소년으로 살아 간다는 것!!!

in #kr6 years ago

20181121_201616.jpg

막내는 올 해 수능을 보았답니다.
그 무게가 어느 정도인지 ~
아빠로서 모르겠습니다만~

평소 학업에는 관심이 없었던 놈이 작년 여름이 오기전 대학은 가야겠다면서 시작한 뒤늦은 공부~

나름 열심히 했던 걸로 아빠 눈에는 비춰졌었고 이리도 당당하게 시험장으로~

13.jpg

이제 며칠 후면 결과가 나오겠지요~

하지만 놈은 자기 인생에 재수는 없다고 합니다.
가,나,다군 중 이미 과는 선택 되었으니 소신 지원 그리고 한 군대는 안전 "빵!!"
이리 정하고는 열심히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잘 놀고 있습니다.

한 보름 열심히 놀았는지 어제 부터~

10.jpg

아직 개봉도 하지 못한 놈들을 끄집어 내어 ~

7.jpg

거실 한복판에서 티비 리모콘까지 소유권을 주장하면서~

8.jpg

죙일 만든 것이 딸랑^^

12.jpg

11.jpg

발과 머리부분입니다!!!

일년 반동안 얼마나 인내하면서 참았을까요~

얼마남지 않은 청소년기 멋지게 보내거라!!!!

용돈은 이제 알바해가면서 알아서 쓰도록 하고~

청평에서...막내의 마지막 고교 생활을 응원하면서......yull

Sort:  

글쵸~ 저 나이때 안놀면 또 언제 놀겠어요ㅎ
알바도 하고 돈도 벌고... 참 부러운 나이네요:]

부러운 만큼 부담도 많은 나이죠^^

20대의 청춘, 그 시절이 너무나 그립습니다~ ㅋ 가즈앗!!!

지금은 그저 잘 놀아야지요^^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잘 놀고 있습니다.

ㅎㅎ 좋은 모습이네요!! 시험때문에 의기소침해하는 학생들도 많은데...
용돈은 건담 조립해서 아빠한테 팔아서 마련하면 되겠는데요! ㅎㅎ

안 팔걸요~
지 새끼라구~ㅋㅋㅋ

열심히..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학업 성적이 부족하다는 것은 감내 해야 하는 젊은 날이겠지요^^

성적을 놓고 야단치는 부모만 없다면 그나마 다행이구요.

성적이 전부가 아니라
노력하는 자세가 전부겠지요^^

욜심히하세요. 화이팅

네~
나름 열심히 했으니 한 만큼 성적이 나오겠지요^^

ㅎㅎㅎㅎㅎㅎ
용돈은 이제 알바 해서 쓰도록하고 ㅎㅎㅎ

다들 시험보는 학부모님들이 많으시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ㅎㅎㅎ

넵!!!!
정말 시간 순식간에 가네요~
막내가 벌써 하고 있답니다.

오~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저도 좋아하는 기체인데... 저도 갖고 싶네용~

막둥이의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그러게요~
저 놈을 일년 하고도 반년을 어찌 개봉두 안하고 살았는지~
시~키!!!!!

여자 친구만 한명 있으면, 제일 행복할 때죠 ^^

두명은 안됨까~ㅋㅋㅋㅋㅋ

지금부터 대학갈때까지 정말 최고로 신나는 시기~~~
용돈은 알바를 해야한다는게 ㅎㅎㅎㅎ
율님 지원해주세요 ^^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율님도 막내 뒷바라지 한다고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해방 되신 것 축하 드립니다. 저는 작은 놈 아직 1년 남았네요. ㅠㅠ
그저 부럽습니다.

막내도 화이팅이다.

네~
감사합니다.
이제 잘 풀려서 녀석 말대로 재수는 안 했으면~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