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청정지역이시군요!
오늘도 그림 잘보고 갑니다.
저는 남이섬갈때 지나가본적 있어요.
자라섬에 캠핑도 가보고 싶어요~

네 감사 합니다.
자라섬 캠핑카 사용료를 스팀 달라로 결재 했으면 하고 지인들과 협의 중입니다.....,

오 기대됩니다!

잘 될지는 모르지만 저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노력중 입니다.
친구의 노래방은 이미 허락 받았고요....^^

오.. 진짜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

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절대 쉬하는 그림 아닙니당.....!!
그리고 보니 자세가 어째....쫌......거시기 하네요...!!

아 처음엔 쉬하는그림인건가 싶었는데 바로 아닌걸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물이 시원해 보여서 말씀드렸어요 ^^;;

아하하 콬 찔려버렸습니다...ㅎㅎㅎ
캠핑카 스팀결제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자라섬에 한 번도 가본적이 없네요...ㅠ

가평군 시설 관리 공단 소속이라 어렵지만 지역을 위해서라도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저말고도 여러분이 협업할겁니다.

물이 시원해 보입니다 :)

자라섬.. 제가 자라섬에 아픈 기억이 있죠..

개울가에 산들바람은 도 어떻고요....,
그냥 울 동네에서는 쥑인다고 한답니다....^^

빨리 휴가 가고 싶어지네여 ㅎㅎㅎ

역시 청평님 그림 좋네요 ㅎㅎ

넵 ...!!
이런 그림보고 염장이 꼭꼭 찔렸다면 휴가가 필요 하십니다...,
청평에서 정신과 돌파리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