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가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in #kr6 years ago

25.jpg

새벽부터 커피 한 잔을 요청하는 친구 놈 덕에 이런 경관을 보고 있었답니다!
49.jpg

50.jpg

안개와 구름이 멋진 날입니다.

오늘은 얼마나 더울려나~

46.jpg

어제는 마눌님 모시고 자주 찾는 카페에서 한 잔 그래도 깊은 산속이라고 테라스에 앉아 마시는 커피향이 매력적입니다.

47.jpg

무더위에 주눅 들지 마시고 들~
가까운 벗들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멋지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청평에서...........멋진 여름을 선물 받고 마냥 즐거운..............yull

Sort:  

우와, 멋집니다~

I really like your post. thank you buddy do not forget my upvote

by. @ dewa123

주말 잘 보내셨나요??

산위에 안개와 구름이 정말 신선이 사는곳 같네요~

정말 너무 너무 더운데

예전에도 이렇게 더웠나 의심스러울 정도로 너무 너무 덥네요

우리나라에서 나올 기온이 아닌것 같아요 ㅠㅠ

무더위에 주눅 들지 않도록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어디까지가 구름이고 어디까지가 안개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모니터에서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오네요

자연을 벗삼아 커피 한잔.....매력있네요^^

커피도 마시고 사랑도 마시고 좋은 공기고 마시고
율님 너무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입니다.
꺄오~~~~~~~~~~~

창밖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한잔의 여유 멋지십니다^^

멋진 자연경관을 보고 있자니 더위가 싹 가시네요^^
아... 제 자리가 에어컨 바로 옆자리였네요 ㅋㅋㅋ

아, 너무 아름다운 경치네요.
자연 속에서 마시는 커피는
더 향긋할 것 같습니다.^^

산바람이 많이 불겠습니다.
여기 바닷가에도 낮에는 바닷 바람이 부는데, 밤에는 덥네요.

더울 수록 마음을 편하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