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식구^^

in #kr5 years ago (edited)

42.jpg

어제 멋진 스티미언 한 가족이 청평을 찾아 멀리서도 오셨습니다~

엄청 추운 날~48.jpg

가장의 품격이 ~
멋진 남성!!!!!

그리고 아주 귀염둥이 꼬마 녀석~
46.jpg

그리고 가족의 완전체가 되려면 ~

47.jpg

아름다운 아내이자 엄마~^^

멋진 한해 마무리도 멋지게 하세요!!!!!
50.jpg

그리고 행복한 식단!!!!

51.jpg

겨울에 묵어야 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송어회~

그라구 구이~

52.jpg

청평에서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yull

Sort:  

청평은역시좋은곳입니다!!!!^^ㅎ

감사!!!!
기해년 대박나세요^^

송어회랑 구이~~~ 침이 넘어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청평에 오심~
쏨다!!!!

노루꼬리만큼 남은 올해입니다
새해에는 스팀도 가즈아!@!
건강하시고 행복한 기해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네~
노루 꼬리도 그나마 불 붙은 날입니다.
기해년 모든 일이 술술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와 송어회 맛있겠어요
즐거운시간 보내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맛있게 잘 묵었답니다^^
기회 되심 한 번 나들이 나서시길~

굿핼로님이 가셨군요 ^^ 저는 결국 거길 못갔네요 ㅠㅠ 청평이 이리 멀다니 제 성격이 멀거나요 ㅎㅎ

넵~
함 뵙고 싶었는데 내년으로 기약을~
기해년에도 멋진 한해가 되시길바랍니다.

사진으로 느껴지네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신듯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꼬맹이의 사투리에 푹 빠져 하루를 보냈답니다^^

헬로님이 청평에 가셨군요. ㅎㅎ.

네~
귀여운 꼬맹이를 댈구 오셨더군요~
울 막내가 무섭다는~ㅋㅋㅋㅋ

송어 비빔회 맛나겠어요^^

네~
송어회는 언제나 반팅 해서 비빔으로~^^

제대로 드신 모습이네요!!!
D2F92D34-F313-4CC6-ADDD-CFD3E64AE967.gif

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겨울철 별미죠^^

굿헬로님의 가족분들이 방문 하셨군요~^^ 송어회는 먹어봤는데 구이가 궁금합니다ㅎㅎ

아무래도 살아있던놈~
직화 한 것이라 맛은~~~~~~~
잘 먹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