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뭘 혼자 드셨길래.ㅎㅎㅎㅎㅎㅎ 다음에는 혼자 드셔도 안들키게 조심하시는 걸로.ㅋㅋ

ㅎㅎㅎㅎ 이제 부터는 같이 드셔요~~!! ㅋㅋㅋ

퀴즈인가요?ㅎㅎ

맞춰 보세용~~^^

혼자 코인으로 돈버셔서..ㅎㅎ

저 친군 먹는 거 외에는 관심 없어요~ㅋㅋㅋㅋ

문뜩 예전에,, 경찰과 오토바이 작품에서의 대화 이벤트가 생각 났어요~ ^^

ㅎㅎ
그냥 재미로~
뭐든 생각나는대로~
그래서 스팀을 사랑하지요^^

콩 한쪽도 나눠드셔야죠.
혼자 드시니...친구분 화가 많이 나신듯 ㅋㅋ

즐거운 휴일 되세요

앗? 뭔가를 친구 혼자서 먹게 된거군요?ㅎㅎ

빼놓고 한잔~ㅋㅋㅋ

ㅋㅋㅋㅋ 같이 드셔야죠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
저놈 같이 먹으면 울 들이 먹을게 없어요~
젠 먹는게 아니라 마시거든요~
삼겹살을 막 마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몰 드셨는지 ㅋㅋㅋ
코인 25만 그건가요 ㅍㅎㅎ
비오는 일요일이네요.
친구와 막걸리 /파전 함께하시져^&^

음...ㅎㅎ
친구빼고 술을 한잔 하셨나요??ㅎㅎㅎ

몇번을 봐도, 힌트가 없네요. ㅋㅋ 아껴두신 술이 아닐까요? 인삼주나.. ㅋㅋ 친구분이 굉장히 화가 많이 나신것 같은데.. 같이 먹기로 한 술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