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치기를 오래 하다 보니~~~~

in #kr4 years ago

52.jpg

벽을 보고 세상을 논하는 경지에 오르게 되었다.

마눌님께선 심히 걱정을 하시는데~

69.jpg

벽과 세상을 논하는 나를 바라보고 있는 본인이 까깝허지 ~~~~

본좌는 매우 지극히 정상적이며 안정적인 상태임을 강조하면서~~~~

지금서부터 하는 야그는 진정 야그이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을 먼저 밝힌다.

벽과 마주하고 앉아 들려오는 세상 온갖 카더라 통신을 분류 정리 결론에 이르러......,

얼마 전 불과 얼마 전 썬인가 쩐인가 하시는 분께서 스팀을 통째 사들였다드라~

1.700사토시 정도의 시장 가격을 무시하고선 무려 7.500만개를 500억 한화로 무려500억!!!!!

개당 7.000사토시 이상에~~~~

이런 기습적인 시도에 허를 찔린 블트와 20인의 의인(도적)들께선 권력을 잃고 허함을 달래고자 세상을 하나 복제해 불법인지 합법인지는 모르겠고~

또 하나의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셨으니 “하이브!!!”

참 머리도 좋지들~

하이브 1.300사토시 까장 떡락 시킨 후 야금야금 스티미언님들의 하이브 낼름 낼름 십수일을 헐값에 자신 후!!!!

그 자신감이 붙으신 것인지 13.000사토시 까장 떡상 시켜도 보시군~~~

끈기 있게 버티고 있던 스티미언님들의 반격에 요즘 약간은 더티허게 챙겨나간 스팀 야금야금 팔아 간신히 3.300사토시에서 방어 중이신 것으로 보인다.

한편 1.700사토시라는 시장 가격을 무시하고 무려 7.000사토시에 무려 7.500만개나 사들이신 우리의 쩐님의 반격이 시작 된 것으로 이해해도 되는 시기인가??!!

참 돈 많은 분들은 인내심도 많으신 것인지 ~~~

블트와 그 20인의 의인이 하이브 방어를 위해서 야금야금 팔아치우는 스팀을 인내력을 가지고 천천히 아주 천천히 음미 하시면서 시식중인 것으로 요즘 판이 돌아가는 것으로~~

이렇게 두 얼나들이 키재기를 진행중인 것으로~~~~~~~~

이런 키재기에는 실탄이 중요헌디 스팀 야금야금 팔아 용하게 버티고 있는 아이들 기본적인 방어선 뚫리는 순간이 스팀이 떡상 하는 시점이 아닐까!!!!!!

있는 분들이 더 하시다구 설마 지가 사들인 가격 이하로 움직이는 스팀을 바라만 볼 턱이 없으니 쌍코피 쪼까 흘리더라도 ~~~~

함 밀어 붙일 날 받아 놨다라고 ~~~~~~

이런 카더라 통신을 울집 안방 벽보고 수집하고 있는~~~~~

ㅎㅎㅎ.jpg

스팀이 이런 허접한 애들의 쌈박질 장이 되어 버린 상태에서도

요즘 쪼까 올랐다구 암 생각 없이 ~~~

그저 벽만 바라보면서 히죽이면서~~~~

청평에서.......요즘 알트들 팔아 스팀 사들이고 있는.......yull

Sort:  

벽과 세상을 논하는 나를 바라보고 있는 본인이 까깝허지 ~~~~

ㅋㅋㅋㅋㅋ 보고있는 사람은 미치쥬~
어제 오늘 스팀 좋네요~ ㅎㅎ

많이 소박해 지셨습니다.
꼴랑 이 가격에~ㅋㅋㅋㅋㅋㅋ

오르니 좋다는거죠~ 만족할려면 멀었어요~ ㅋㅋㅋㅋㅋ

스팀 자체의 가치평가로 시세가 움직여야 하는데 복사판 떡고물 땜시 시세가 쬐끔씩 움직여 주니 오르는건 좋은데 기분은 어째 껄쩍지근 하기만 하네요~

네~
많이 무쟈게 껄쩍지근 합니다.

즐겁게 관전 중^^

현 스코아 까묵고 있다~~~
스으~~~~블!!!!

스팀 가격 올리신 본이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현재 제가 까묵고 있어요~
하루 왠 종일 ~~~~~해가~
마이너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