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아.
마음에 드실지 궁금해 하며 님의 스팀챗 기달리고 있다가 ....못된짓(한대 때우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사이에 낀 캐릭터 표정이 저같네요... 철학 너무 어려운..

반갑습니다.................자주좀 뵈요...
님 그림 열열한 팬이........^^

제가 지금까지 본 소크라테스중에 가장 나긋나긋하고 순해 보입니다 선생님 ! 이런게 연필의 힘이겠지요 ^^

감사해요....,
연필은 역시 깎는 맛이 있기는 하지만 요즘 디지털로 ......갈아타라는 요청에 저두 생각 중입니다...^^

동양과 서양의 조합 ㅎㅎㅎ 귀여워요

스티미언인 청평yull도 있답니다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

제가요....ㅎㅎㅎㅎ

안녕하세요 cheongpyeongyull님 고전적인 배경과 인물이 참 조화롭네요.
정말 그림 좋습니다 ^^

항상 이리 왕림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아니 불타는 금요일이 되시길....................^^

아 네 ㅎㅎ 여기서는 불타면 큰일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을 보내야 합니다~~ 조용한 금요일~ 재미가 없군요 ㅅ.ㅅ

와~아~!

최고의 명작이라고 할려다 보니
이건 배경이 청평이 아닌듯...

두분을 모셨으면 배경을 청평으로 하시지 아깝당

@kmlee님 축하 드립니다.
률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역시 최고입니다.
최고의 명작이 탄생 했습니다.

삼실 계시믄 명작을 만든 스티미언yull들릴게요.....^^

아... 이그림 상당히 맘에 듭니다.ㅎㅎㅎ
아주 묘하고도 묘한 조합입니다ㅎㅎ

세계사에 묘한 인물들의 조합이다보니...................
묘한 모습이 된 것일 겁니다...ㅎㅎㅎ

Great. Thanks for sharing.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