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캐릭터 표정이 압권이네용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재미있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감사해용...!!

혼술....쓸쓸합니다..ㅎㅎ

근데 사랑해요....^^
혼술.

아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리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빠들은 다 그래요..ㅋㅋ

반대로는 혼술하고 싶은 날이 있지요. 하하

제 말이요....!!

ㅋㅋㅋ
술 몸에해롭습니다.
너무많이 드시지 마세요

아 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본 얘기를 해 주시네요~~
제 얘기인 줄 알았습니다. 아이에 정정당당은 ㅋㅋ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런 날도 있어요...?

위로가 아니라
나도 그냥 한방... 이하 생략

우린 따로 놀았다.
방금전 집사란 사무실에 나와서 하는말
웬 맥주캔 빈것이 세개나 있어...?

나 묵묵 부답 ...


옥수수 쪄왔으니 빨리 오셔...

애기 그림자 마저 변했네요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다음 날까지 정정 당당 하실 수 있으시면 인정해 드립니다 ㅎㅎ

제 특기가 담날 멀쩡입니다.
전 날 멀 했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